[STEEM-LIFE]선유기지 ~! 스팀페이 사용했습니다 + @noctisk, @asbear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jpeg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스티미언의 성지 : 선유기지 에 방문하였습니다.

1312.gif

마치 던전드래곤의 용사가 된 느낌이네요

입구부터 비밀기지의 느낌이 물신납니다(ㅋㅋ 마성의 기운이 ㅋㅋ )
비밀기지의 입구를 따라 들어가면 신세계가 나타납니다.

2.jpeg

또한, 이곳에는 다들 아시는 것 처럼 비밀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지하비밀기지 입니다 ^^

3.jpeg
4.jpeg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곳의 가장 특별한 점은.... ! 언제오셔도 우리의 스티미언들이 있다는 것 입니다. 오늘도, 많은분들께서 이미 방문해 계셨습니다. 그래서! 기념촬영을...했더랬습니다. 역시 스티미언은 사랑이네요 ㅎㅎ

5.jpeg


기지 투어를 끝내고, 본격적으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noctisk님께서 주최하신 골든벨 이벤트로 무료 음료를 주문하고, 추가로 @asbear님께서 개발하신 스팀페이를 활용하여 '당근케이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

123.gif

제가 주문한 음료는 스티미언들을 위한 시크릿 음료 ㅅㅌㄹㅌ 입니다.

09.jpeg

영롱한 스팀의 빛

314.jpeg

스티미언 모듬세트

스티밋 라이프를 즐기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
다들 스팀페이 사용하시고, 모두 선유기지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WOOGIE"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 짤이 있어서 더 현장감이 사는 것 같네요.^^

진정한 스팀라이프 포스팅을 볼때보다 빨리 사용해보고 싶다는 욕구가 더욱 강해집니다!!
이제 저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5월중순이후에 출격합니다
잘봤습니다 ^^

ㅋㅋㅋ 선유기지에서뵈어요 ㅋㅋㅋ

여기가 바로 스팀달러로 계산 할 수있는 곳이군요 ㅋㅋ

네 맞습니다 ㅋㅋ 재밌는건 그냥 가시면 스티미언들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정성들인 후기군요^^

감사합니다^^ 실물과 연결되니 스팀라이프가 더 즐거워 지네요~

앗 우기님 너무나 실감나는 입구 짤입니다.ㅋㅋㅋㅋㅋ!!

ㅋㅋ 감사합니다. 처음 들어갈때 무언가 탐험하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습니다 ^^

선유기지를 가면 잇님들을 만날 수 있다니 ㅎㅎ
들어 서면 바로 닉넴으로 소통하면 되겠어요^^
선유기지는 한국 스팀잇의 성지 같은 곳이네요~

네 가셔서 그냥 인사하시고 닉네임을 말씀하시면 바로 스티미언 소통절차가 진행됩니다 ㅋㅋㅋ

오~ 뭔가 암호 같은 건가요 ㅎㅎ
쓰윽~ pooka 입니다만 뉘신지.. 뭐 이런 ㅎㅎㅎㅎ

ㅋㅋㅋㅋㅋ서로 모른다면 바로 스팀잇을켜고 팔로우를...;;ㅋㅋ

서울가면 선유기지를 꼭 한 번 방문해봐야겠군요.

ㅋㅋ 가시면 최소 1인이상의 스티미언은 꼭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팀페이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스티미언 세트가 있다니...
정말 스팀잇 유저를 위한 아지트네요 ㅋㅋㅋㅋ

시간이 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_+

스티미언 세트는 제가 명명해본 것 이구요 ㅎㅎ 그런 세트는 따로 없습니다만,
비밀음료 ㅅㅌㄹㄸ 가 있습니다 ㅋㅋ

입장하는 짤 너무 좋은데요ㅎㅎ
다음엔 선유기지에서 뵈어도 좋을거같습니다!!

ㅋㅋ 네네 휴가나오시면 기지에서 정기미팅하시죠 ㅋㅋ

스티미언의 성지도 따로 있었다니.. 가보고싶네요.! 잘 보고 리스팀 해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 짱짱맨

재미있네요 ㅎㅎ 역시 스팀에서 글쓰고 오프에서 스티미언님들 만나는게 꿀잼이져^^

ㅋㅋ 네 닉네임으로 대화하다가 실제로 만나서 대화하니 뭔가 느낌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먼가 안 맞으면 티 내기도 그렇고.... ㅎㅎ
그래도 가 봐야 아는거죠 ㅎㅎ 저도 이번 고팍스 밋업 간만에 번개가 되어서
치맥했는데~~ 다행이 성공적 ^^

ㅎㅎ 아무래도 공통관심사가 있다보니 스티미언끼리 소통하는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후후 프사랑 똑같은 우기형 반가웠어여 혈

ㅋㅋㅋㅋ 반가웠어요 ㅋㅋㅋㅋ
자주자주 봅시다 ㅋㅋ

스티라떼!!! 맛이 궁금하네요!!

오렌지라떼?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우왕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툴 만들어 주셔서 제가 감사하지요^^
너무 편하고 좋네요 ㅎㅎ 사용처가 더 많아지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

오 이런곳이 있었다니요!!!
스달로 결제 가능이군요? ㅋㅋ 담에 가봐야지

네 이곳과 화덕과 베토밴? 갓파이 저는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ㅋㅋ

스팀잇 선유기지가 있었군요.
저도 한번 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좋은 포스팅 잘 봤어요.팔로우 하고 가요

(23/100)감사드리며 tip! 1.0

Hi @woogie1018!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leesunmoo!

@leesunmoo wrote lately about: Feel free to follow @leesunmoo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Write a comment: @tipu I want to delegate X sp - where X is the amount of SP and @tipU will answer you with a delegation link :)

저 케익과 음료 저도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