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400팔뤄 소이캔들 이벤트합니당⭐️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당 :^) ㅎㅎㅎ

너무 늦은 이벤트지만 😂😂 드디어 드디어어!!

400팔뤄 3분께 드리는 소이캔들 이벤트 가지구왔어요!!

**신랑과 소이캔들 준비하면서 ‘아 이거 우리 스티미언님들께도 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신랑 재료 구매하는데 슬~쩍 껴서.. **메탈용기와 나무심지로! 준비했떠요!!!ㅎㅎㅎ(궁디팡팡해주세염ㅎㅎ) 하핫

image

여러분꺼 3개와 제꺼 3개 만들었어요

저도 가져야해요ㅠㅠ 왜냐면 신랑이 다시 안사줄거같은 느낌이에요😔😔

image

어때요 잘 만들었나요!!!ㅎㅎ (그렇다해주세욤😭)
초보자가 만들어서 매끄럽지않을수 있습니다 ^^......

향은 왼쪽부터 블랙체리 , 베가못 , 클린 코튼 순서에요

image

’누구에겐 이거, 누구에겐 저것,’ 하지 않기 위하여 랜덤으로 발송해드리려고 3분 선물 미리 포장을 했어요!!!!

그래서 어느분께 어느향이 갈지 모르겠어용ㅎㅎㅎㅎ


### ⭐️소이캔들 3분께 드리는 이벤트 !!!!⭐️

참여방법

1. 팔로워&업보트 해주시고~

2. 리스팀은 편하신대로 해주세용!

3. 댓글에 ’참여합니다’ 의사를 써주시면됩니당


참여기간과 당첨발표

3. 12. (월) 저녁 6시까지 할게요!

당첨발표는 월요일 저녁 또는 화요일 아침에 올릴게요!


언제나 이벤트 시작은 떨리네요..

늘 관심도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제가 벌써 450 팔로우가 생겼어요 🙏🏻 늘 도움주시고 사랑해쥬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서 더좋은 이벤트들도 노력할게요 :)

스티미언님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우와!! 너무 기다렸어요!!!!!!!!!!
참여합니다~~~~
향기가 너무 기대돼요~~~

400팔로 추카추카합니다.
참여할게요. ^^

드디어!! 꼭 받고싶어요 ㅎㅎ
참여합니다!

우와 너~무 잘만드셨는데요 !! 참여합니다!

462번째 팔로워가 참여합니다~
1000팔로워까지 막힘없이 가즈아!!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축하드려요 ㅎ
저도 이제 막 400되서 이벤트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ㅎ
저의 이벤트에도 꼭 참가부탁드리며,
저도 참가해봅니다.

참여합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려요~정성가득 선물이네요^^

참여합니다 ㅎㅎㅎㅎㅎ 400팔러워 추카드려요!!
500을 향해 가즈아~~~~

향기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참여합니다!

400 팔로워...멋집니다.
참여해보아요 ㅎ

팔로워니까 참여할께요!!!
제가 뽑히면 골라서 가져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부님정도면 개최자시잖아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와 팔로워분이 이벤트해용 ~!!
이거는 참여해야한다 참여할께용+_+

참여합니다
판매하셔도 잘팔리겠는데요..
퀄리티가 진짜 대단합니다 👍👍👍👍👍
리스팀하고갈게요 😆

이런 건 또 살뜰히 참여해야죠. 신청합니다. 헤헤.

저두 참여합니다
저는 아직100팔로우도 안됐는뎅 부러워용!!

축하드려요 400팔로워라니 ㅎㅎㅎ
그 무엇보다 “우리” 스티미언 이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 두 분의 스티밋을 엄청 아끼는 마음이 전해져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해 봅니다 ㅎㅎ 탐이 나네요 ㅎㅎ

참여합니다.. 와 포장 포함해서 캔들 디자인도 진짜 이쁘다..저도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당.!

팔로워 업보트하고 참여합니다! ㅎㅎㅎ
솜씨 너무 좋으시네요~ 저도 비누는 만들어봐서
소이캔들도 만들어보고 싶어서 ㅋㅋㅋ 왁스?만 사놓고 건들지도 않았던 기억이나네요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당

450팔로워도 축하드려요!

캔들 좋아하는 저
참여하겠습니다
1519248896605.jpg
제 작업실이예요
캔들향을 상상하면서 참가할게요

우와! 벌써 400을 돌파 하셨군요. 축하 드립니당.

참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전 축하만 해드릴께요^^ 저보다 더 필요한분이 받으시는게 좋을꺼같아요^^ 400팔로우 축하드려요~~~!!!

4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오랜만에 이벤트 한번 참여해볼까요? ^^
참여합니다.

좋은 이벤트는 우선 참여하고 보겠습니다!!ㅎㅎ 참여합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참여합니다^^

축하드려요~~참여합니다

참여합니다. ~^^ 마그네슘 선물 드리고 싶네용~
눈떠신다고 ㅋㅋㅋㅋ
리스팀 갑니당~ㅎ

와 며칠 전에 소이캔들 만드시고 나무심지로 다시 만들어서 오시겠다고 하셨는데! 오셨네요! ㅋㅋㅋㅋ
저도 참여할게요🙋🏻‍♀️🙋🏻‍♀️

우와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요즘 신랑이 자꾸 초를 사지 않겠냐며 해서 관심을 가질까 생각하는중에 이벤트 글을 보게 되었네요.
팔로우도 하고 보팅도 하고 참여해봅니다.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캔들이 너무 예뻐서...
참여합니다.

4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이캔들 너무 좋아해서
참여해보아용 ㅎㅎㅎ

우워어 팔로워 축하드리구 이벤트도 응원해요!!^^
참여합니다!!!

보팅하고가요

우와 너무 이뽀요 ㅎㅎ 참여합니당 !!

와~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이웃이 생겼으면 합니다.^^

축하 합니다 ㅋ ㅋ ㅋ
왕 ~~~부럽
나뚜 400 돼고 싶포욤 ㅋ ㅋ ㅋ

부부가 함께 만든 캔들이라니- 넘 멋진 이벤트네요! ㅎㅎ
저도 참여해봅니다 > <

450팔로우를 축하드립니다!!

초보자가 만들었다고 믿기지가 않는걸요!!

나무심지 타닥타닥 타는소리 듣고싶네요
참여합니다~

우와~!!!!!!!!!!!!드디어!!!!!!!!!!!!!신청 무조건 합니다!!!!!!!!!!!!!!!!!!!

팔로워 400명 축하드립니다~
곧 500명 되실 것 같아요~ ㅎㅎ 미리 축하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캔들 좋아하는데 선물로 주고 싶네요. 참여해 보겠습니다~

참여합니다.

가즈아 :)

저.. 너무 늦게 볼 뻔했어요!! ㅠㅠ 겨우겨우 참여합니다.
주말동안 너무 놀아서 우주님 포스팅에 이제 찾아왔네요.. 세이프...!

기다렸따! 소이캔들 이벤!! ★
참여합니당!!!

늦은 참여 합니다.ㅎ

우왓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ㅎ
⭐️——————여기까지 받겠숩니당!!!——————⭐️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헉.......오늘 일이 많아 늦게 들어왔더니 이미 끝났네요ㅠㅠㅠ저번에 이벤트 말씀하시자마자 빨리 열어주시라고 말씀드렸었는데 정작 오늘 타이밍이 안 맞았네요ㅠㅠㅠㅠㅠ허류...다음 기회를 또 노려보겠숩니당!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