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비코를 찾아주세요 [ 비코 출금 3일째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제 비코가 입금될 때까지 :"제 비코를 찾아주세요"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어디거래소에 입금한지는 명확히 밝힐 수 없습니다. ...

현재 약 3일간 제 비코가 묶여있습니다. Uncofirmed 상태인데요..

비트렉에서는 잘보냈는데, 받는 곳도 잘받았다 생각이 드나.. 거래소에서 취급하는 컨펌에서 전혀 진행이 안되네요. 같은 블록에 묶여있는 동지들이 대충 13비코 되는거같은데.. 동지애를 느끼고 있습니다. 누구의 잔고인지, 나와 같은 분노에 휩싸였을지도 모르는 그분에게 이런 동정심까지 생길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image.png

약 50명의 전사가 같은 배에 탑승해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image.png
3일째 무응답중인.. 너..

아니 근데 오늘은 부제로 나의 이더를 찾아주세요 [ 출금 1일차] 도 써야됩니다.
크립토피아에서 이더를 업빗으로 이동시켰는데 약 3시간째 etherscan 에서 트랜잭션 확인조차 안되요. 대체 크립토피아 개스비를 얼마를 쓰는지 모르겠는데.. 이거 support 게시판가니까 죄다 이런글 밖에없더라구요. 하아.. 비코가 묶여있길래 이더면 괜찮겠지 했던게 화근.. 라코로 보낼껄..하아아아아아아

비코, 이더가 입금되는 날까지 연재하겠습니다..
( 수정 : 이더 12시간 후 입금 완료. 약 20퍼센트 손해 ㅋ)
너무나 씁쓸한 밤입니다. 노래 부르러 가겠습니다.

즐거운 밤되세요.

Sort:  

이렇게 불안해서야 어디 크립토피아 믿고거래를 할수 있을까요

비트코인은 잘 입출금되는것 같더라구요. 우선 전 비트는 확인햇었는데.. 라코입금까지만요. 이더 출금은극악이네요

Your work is too good man i want to follow u .
@nicework
@originalwork

Nice! It will be soon too.

it will be?.. no way. i feel like it's going to be a long journey.

ㅠㅠ 안타깝네요.

으헝헝헝(2)

dongtube님은 왜 저에게 flag를 주신거죠?ㅋㅋㅋ

Flag가 보팅 아닌가여??

아 flag는 다운보팅이구요. 글 거의맨아래에있는 화살표 위로된게 업보팅입니다 ㅎㅎ

업으로..ㅋㅋ

저였으면 잠도 안왔을거 같은데... ㅜㅜ

으헝헝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