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비코를 찾았어요

in #kr6 years ago

오늘 아침에 드디어 비코를 입금 받아냈습니다..

어젯밤 늦게까지 예상 입금시간 까지 계산해 주는 홈페이지도 찾아다니면서..

진짜 욕을 정말 많이했는데..

아침에 일어났더니 들어와있더라구요?

열받아서 팔았어요. 근데 지금 또 오른거 보니까 열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보냈을 때 비트는 2400선이였고.. 도착해있을 때는 1900대에서 너덜너덜..

몇일 동안 고생했네요.. 몇일 동안 연재할줄알았는데.. ..

그냥 딱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 회사생활마냥 블록체인에 벙쪄있다가 불금을 맞이하여 들어와준셈..

이오스가 많이올랐네요~~~ 우리스팀이도 올라가고~~

강제 존버하게 되면 이런점이 좋군요..

멘탈 잡기 딱좋네요 ㅎㅎ

즐거운 금욜밤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