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되는 하락장!!

in #kr6 years ago

하락장이 계속 되고 있네요..
몇주전까지만 해도 줍줍타이밍이다라는 생각도 많이하고 추매도 많이했는데

지금은 조금 넋이 나가버리는 하락장이 되부렸네요 ㅎ.ㅎ
스팀이 이럴때 참감사하게 느껴져요. 그냥 이건 뺄 생각도 전혀들지 않는.. 하나의 뿌리 깊은 나무와 같습니다.

오늘도 술을 조금 거하게 마시고 난 뒤라 그런지, 하락장에 대한 푸념을 조금 올려볼까..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최근 스티밋 광고 게시글을 봤는데 참 안타깝더라구요. 생각보다 보팅액이 작은 느낌 ㅎㅎ. 이것저것 전쟁?이 있었으니 그럴 수 있는데 ... 뭔가 이 커뮤니티는 실제 사회상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무섭기도 합니다.

스팀에 많은 투자를 하진 않았지만, 머리에 자꾸 물음표가 떠오르네요. 그래서 전 요즘 이오스가 좋아보여요~~ . 이오스가 이더를 찍어눌러 올라가길 바랍니당 ㅎㅎ.

두서없이 뻘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업빗에 이오스가 없어서
관심이. 없었는데 괜찮은가 봐요?

아뇨 ㅠㅠㅠ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