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도지가 떠나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klym 입니다.

도지를 키우고 있던 사무실이 이제 곧 떠납니다 ㅜ 마지막으로 올리는 도지 사진이겠네요. :(

IMG_0899.JPG

이러고 자고있습니다 ㅋㅋ

IMG_0902.JPG

밖에 나가서 놀고싶어서 자주 이렇게 문에 딱 붙어있곤 했어요 ㅋㅋ

IMG_0919.JPG

다리 쭉 뻗고 누워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었는데, 이제 못 보게 된다니..ㅜㅜ
앞으로 삶의 낙 하나가 없어졌네요 ㅜㅜ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for sharing :)

귀여운 도지네요~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다고 하지만 언제나 헤어짐은 가슴이 아파오는것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

헑... 웰시 좋아하는 아내 가끔 보여줬었는데... 도지야 안녕...

ㅠㅠ 아쉽습니다
얘 이름이 도넛 이라고 하네요 ㅠ

이름이 따로 있었구만요.. 그래도 잘가 도지...

갔어요?

아... 도기코인부터 떠올렸네요;;
저 코기들은 다리 짧은게 정말 너무너무 귀엽죠.
정든 멍멍이와 헤어지는건 정말 ;ㅁ;..

ㅜㅜ 맞습니다.
사람 엄청 좋아하는 아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