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도시락

in #kr6 years ago

20180703-01.jpg











20180703-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저녁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 먹고 혼자있는 지금 얼른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ㅋㅋ

그거 아시나요?!
KT VIP 고객은 매달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을 수 있는 4000원 도시락 교환 쿠폰을 준다는 사실을?!+_+ 다른 몇가지 혜택중 선택입니다.ㅋ

전 VIP 고객이 아니지만 @woollim 울림이는 VIP 고객이거든요.ㅇㅅㅇ+

매달 제가 도시락을 먹고 있습니다.ㅋㅋ
전 편의점 도시락 좋아하거든요.^_^

근데 사실 저희도 VIP 혜택을 알게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어쩌다 심심해서 검색해보다 알게된..=ㅅ=;

통신사에서 혜택을 문자로 미리 미리 알려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

아래는 오늘 저녁 KT VIP 도시락 쿠폰으로 사먹은 도시락 입니다.ㅎㅎ

20180703-03.jpg

그럼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_^ 굿잠~!!

Sort:  

편의점도시락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맛있어 보여요.

편의점 도시락 맛있죠.^_^ ㅎㅎ

900팔로워 이벤트 보팅!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_^ ㅎㅎ

헉..gs도시락이 이렇게 잘나오나요??! 맨날 cu것만 사먹다보니 이걸몰랐네요ㅎㅎ

cu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ㅎㅎ 전 kt할인되는 gs만 이용해서.ㅎㅎ

오옷 도시락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꺄아 맛나겠어요

저도 도시락 너무 좋아요.ㅋㅋ 간편해서~

새로운 정보내요.
덕분에 지식이 +1이 되었습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오긴 잘나오네요.

옛날같지 않게 알차게 잘 나오죠.^_^

앗 KT에 그런 쿠폰이 있었군요. 첨 알았어요. ㅎㅎ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와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거 같아요.

맞아요.ㅎㅎ 먹음 배불러요.^_^

아내 분이 차려 주시는 것보단 못 하겠지만 혼자 있는 시간이라 더 맛나게 느껴지는게 아닐까요 ㅎㅎㅎ
좋은 밤 되세요.

가끔 더 좋을때도.. 읍!! 읍!!

ㅎㅎㅎ
이건 비밀로 하셔야겠네요 ^^

헐 kt로 바꾸고 싶네요..
skt는 안해주나... ㅠㅠ

SK도 혜택이 있을걸요?? 몰라서 못쓰는 경우가 많죠.ㅎㅎ

저 편의점 도시락 디게 좋아하는데. ㅎㅎ
근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통 먹을 일이 없어서. ㅠ

ㅎㅎ 저도 쿠폰이나 있으면 먹지 보통 사먹지 않아요.ㅋㅋ

앗! Vip에 저런 혜택이 있었군요~ㅋㅋ덕분에 좋은 걸 알았네요:)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당연히 받아서 누려야죠.ㅋㅋ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실하죠 ㅋ

맞아요. 정말 실해요.ㅋㅋ

편의점도시락 한번 도전해볼만하군요ㅎㅎ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_^

오 좋은데요 kt로 바꿔야하나요 ㅎㅎㅎ
도시락 갑자기 급땡기네요 울곰님^^
꿀잠주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꿀잠입니다~ㅋㅋ

아 한달에 하나씩 주나 보군요~저는 집에 아무도 없으면 라면 끓여먹습니다 ㅋ

저 오늘 짜파게티 끓여먹었어요.ㅋㅋ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 퀄러티가 아주 훌륭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ㅎㅎ 요즘은 많이 발전했죠.ㅋ

SKT VIP인줄 모르고 10년?(아버지꺼지만) 동안 1년 6매 주는

영화권 날린거 생각하면

하... ㅂㄷㅂㄷ

저도 모르고 못 먹은 도시락 생각하면.. ㅂㄷㅂㄷ

때로는 혼밥이 좋을때도 있죠.
같이, 그리고 가끔 따로. ^^

ㅋㅋㅋㅋㅋ 맛있는 건 같이 먹는게 제일 좋죠.^^

아 여기에도 편의점 도시락 팔았으면 좋겠어요.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예전에 편의점 도시락 자주 먹었었는데 ㅜ ㅜ

또 막상 없으면 찾게 되고 아쉽죠.ㅇㅅㅇ;;

"KT VIP 고객은 매달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을 수 있는 4000원 도시락 교환 쿠폰을 준다는 사실"

결혼하고 아내에게 폰, 인터넷 TV 모두 줘서 전 VIP에서 실버로, 아내는 VIP인데....왜~!!! 이런것을 모르고 있었을까요~!!!
방금전에 카톡으로 도시락 사달라고 했습니다 쿠폰으루요.
역시 VIP 대접은 달라도 다르군요....도시락까지....캬~~

도시락 받으셨나요??^_^ ㅎㅎ

KT에 VIP혜택이 알찬게 많네요 ^^
도시락에 밥이 10조각(?)으로 나눠진게 넘 귀엽습니다. ㅎㅎ

하지만 10조각을 10번에 먹지는 않고 더 나눠 먹어요.ㅋㅋ

헉.. 저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확인결과가 어떠셨나요??ㅎㅎ

그림에서 맛나하는 모습 그대로
맛있게 드실수 있겠구나
싶은 도시락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ㅋ

오...kt vip 는 쿠폰으로 먹을 수 있다니... 내가 무슨 등급이지..한번 볼까.. 쿨럭..

VIP 등급 이시길 바래요.^^

아마 vip 는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캬캬캬캬

오~~ 실하네요~^^
요즘은 1인 가구가 많다보니 편의점 도시락도 정말
잘나오네요~
예전의 도시락이 아니다! 하는 느낌으루다가~

정말 잘나오죠.^_^ 그래서 이용하는 보람이 있어요.ㅋ

와 도시락 잘나오네요 ㅎㅎㅎ
저정도면 집밥 안부러워요.
집에서도 저정도는 몾먹어요~~^^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집보다 잘 나오는건 비밀.ㅋ

제 1회차 서바이버대회 공지사항입니다.
7일자 공격이 완료되었으며, 생존지 이동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제가 요즘 스팀잇을 제대로 못했더니 많이 늦었네요.ㅇㅅㅇ;;

ㅋㅋ 도시락 꿀맛각인데요! 편안한밤되셔요

편안한 밤 되시고 계시죠?^^

요즘 편의점도시락 퀄리티는 ㅋㅋ 진짜 집밥이네요 ㅎㅎ

ㅎㅎ 도시락이 일본 처럼 발전한 것 같아요.ㅋㅋ

곰님 뭐하세요?
상한가 치는 줄 알았는데..
잡주였나보네 우씨
지금 열받고있는 중이에요 흙흙

ㅋㅋㅋㅋㅋㅋㅋ 제 힘으로는 어쩌지 못했네요.ㅋ

아, 그런 멋진 팁이 있었군요.
LG 약정 다 끝나가는데 KT로 갈아탈까봐요.ㅋ
도시락도 요즘은 너무 질이 좋아서 한끼 식사도록 거뜬한것 같네요.^^

LG도 무슨 혜택이 있지 않을까요?? 몰라서 못 받는 경우가 참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