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스타일

in #kr8 years ago (edited)

20180116-1.jpg











20180116-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이상하게 그리다보니 치마 입은 시울이 보다 모자 쓴 시울이가 더 귀여운 것 같네요.ㅇㅅㅇ;;;;;

분명 치마 입은 시울이가 더 귀엽고 이뻐야 하는데..=ㅅ=;;;;

음.... 실력을 탓 할 수 밖에 없네요.ㅎㅎ


대학때 누나들에게 직접 보고 들은 소소한 에피소드를 그려 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입니다~~^_______^


PS : 여성분들의 스타일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ㅅ^

머릴 못감은것도 이유는 이유죠~ ㅎㅎ
삶엔 다 이유가 있는거죠~ ㅋ

그것이 모자를 쓴 이유~!!ㅎㅎ

전 머리가 곱슬이고 관리를 못해서 모자를 씁니다.ㅋ

여자의 마음을 이렇게 아셨구나.. 역시 누나들이 한수 위입니다..^^**

아무래도 친구들보다 누나들이 잘 가르쳐 주더라구요.ㅎㅎㅎㅎ

역시 여자는 치마를 입어야 멋이 살아나는군요. ㅎ

치마가 이쁘긴하죠.^ㅅ^ ㅎㅎ

둘다 귀여워요!ㅎㅎㅎ실력을 탓하지 않아도 되실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치마 입은 시울이를 몇번을 그리고 지웠는지 몰라요.ㅎㅎ

남친 만나서 데이트 할땐 ^^ 치마를 입죠ㅋㅋ

역시 여자는 치마인 건가요?ㅎㅎ

특별한 날이죠. 데이트. ㅎㅎ

그럼요.ㅎㅎ 돋보여야 하는 날이구요.ㅎㅎ

남자에게 그녀는 뭘하건 예쁜 법이죠.
네.. 그건 진리입니다.
스타일에 이유가 있듯, 예뻐함에도 이유가 있죠.^^

그건 사랑이군요?ㅎㅎ

ㅋㅋㅋ 왜 이렇게 공감가는 내용이 많죠
도서관에서 공부할 때 동아리 선배가 모자 안 쓴 저를 보고
'너 머리 안 감았지?' 했을 때 움찔했던 게 기억납니다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ㅅ^

나에게만 특별한 날이 없군.하하

치마를 입어 보세요~ㅎㅎ

ㅋㅋㅋㅋ 위에 그림은 너무 공감가네요

ㅎㅎㅎㅎ 공감이 많이 가는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ㅅ^

ㅋㅋㅋ 다 이유가 있죠 ㅎㅎ

역시 모든 것에는 다 이유가 있죠.ㅎㅎ

전 둘다 예뻐요.^^
기계 전공이라 아주 낯선 풍경입니다.ㅋㅋㅋ
와이프한테 물어볼께요. 그 스타일에 대해서...^^

ㅎㅎㅎㅎㅎ 아마 공감 하실 수 도 있겠네요.^ㅅ^

원인 없는 결과는 없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ㅋㅋ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ㅎㅎ

치마 시울도 귀엽지만
저도 모자쓴 시울이가 배 땜에 더 귀여운거 같아요~^^ㅎㅎ

배 때문에요??ㅎㅎㅎㅎㅎㅎ

수줍수줍 ㅋㅋㅋㅋ 치마입은 시울 너무 예뻐요 저도 옷입을때 항상 의미를 부여하면서 입게 되는것같아용 ㅎㅎㅎ
아 그리고 15일까지 마감예정이였던 찌니의 소소한 나눔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죵ㅎㅎ
제가 좋아하는 숫자를 맞추는거였는데 정답자가 없어서 18일 9시까지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습니당!
처음으로 진행하다보니 미흡한점이 많아 죄송합니다..😔

18일 9시까지 정답자가 나오시지않으면 제일 가까운 숫자로 맞추신 분께
DIY 네온사인과 + 최근포스팅 두개에 풀보팅(무려 두번!) 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

다만 먼저 참여해주신 분들에게만 최근포스팅 한개에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 해드리기로 했습니당
(빈약한 파워지만 받아쥬세욤'-'/)

울곰님! 참여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당
그럼 18일 9시에 마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도 좋은하루되세요🙉
🌜풀보팅 완료!🌛

감사합니다.^_^ 일부러 알려주시기 까지 하시고~ 재참여 했습니다.ㅋㅋ

패션은 자신의 마음과 상태를 표현하는 메시지니까요^^

나는 머리를 안감았다. 그래서 모자를 썼다. 그러니 모자를 벗기지 마라. 는 메시지가 있는 거였군요.ㅎㅎ

그 옛날 저 대사 엄청 읊고 다녔는데요 ㅋ 빵터졌어요!
"여자는 말이야~~ 특별한 날엔 치마를 입는거야"
"니가 여자니????"

ㅎㅎㅎㅎㅎㅎㅎ 치마를 입으면 여자죠.ㅎㅎㅎㅎㅎㅎㅎ

모자쓴 시울이 너무 깜찍해요.
저도.... 머리 못 감고 모자 쓴 적이 많아서 ㅋㅋㅋ 또 저는 모자를 아주 좋아했어요~
특히 페도라!!!
데이트 할 땐 물론 예쁘게 입어야죠. ^^ 치마 입은 시울이도 귀엽습니다~^^

저 시울이 셨군요!!+_+

ㅎㅎ 맞아요~ 여자는 특별한 날엔! 치마~^,~

역시 스폐셜한 날에는 치마군요.ㅎㅎ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의 패숀에도 이유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의 모자 패션에도 이유가 있죠.ㅇㅅㅇ+
전 곱슬이고 헤어관리를 할 줄 몰라서 그냥 편하게 모자를 자주 이용합니다.ㅋㅋ

맞아요!! 특별한날!! 잘보이는 싶은 상대가 있을때!!여자는 주로 치마를 입입어요~ 공감갑니다^^

치마는 역시 여성을 돋보이게 하나 봅니다.^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