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빨간머리 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23-0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빨간머리 앤을 데리고 왔습니다.

연애 시절에 빨간머리 앤을 좋아하는 @woollim 울림이에게 선물했던 피규어 입니다.
작지만 나름 고퀄이라 저도 애정하는 피규어죠.ㅋㅋ
아마 울림이 보다 제가 더 애정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은 구하기도 힘들어요.ㅋㅋㅋㅋ

20180523-02.jpg

처음 역에서 매튜 아저씨를 기다리는 앤입니다. 어떤 분이 데리러 올까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사실 빨간머리 앤을 잘 안봐서 전 잘 모릅니다.ㅋㅋ 틀린게 있으면 지적해 주세요. 울림양.ㅋ)

20180523-03.jpg

책을 좋아하는 앤. 창가에서 책을 보다 생각에 잠겼나 봅니다. 촛불은 조심. 화재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20180523-04.jpg

앤이 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전 본적이 없는데 매튜 아저씨가 선물해 준 드레스 일까요?
구두로 갈아 신으려고 원래 신발을 벗고 있습니다.

20180523-05.jpg

앤이 장난을 걸어오는 길버트의 뚝배기를 부수는 모습입니다. 남을 괴롭히면 이렇게 됩니다.=ㅅ=;;

20180523-06.jpg

앤의 절친 다이애나 입니다. 동생이 귀엽네요.ㅎㅎ

20180523-07.jpg

마지막은 울곰 답게..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_^

Sort:  

저두 앤 좋아하는데

야심차게 장만한
열권짜리 전집은 비록
몇페이지 못읽었지만요ㅎㅎ

책이 열권이나 되는군요.ㅇㅅㅇ;;;;; 만화책 아니고 소설책 이겠죠??

소설책이예요..ㅎㅎㅎ

앤의 내용이 그렇게 긴지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

울곰님 스팀샵에 이모티콘 등록 감사드립니다. 별도글로 홍보를 아직 안하셨던데, 그냥 알아서 스팀샵 방문 후 구매하는 사용자는 많지 않은걸 감안하면 별도글로 해당 이모티콘을 홍보하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 홍보 포스팅 올렸습니다.ㅎㅎ
하지만 무료 공개 했던 이모티콘이라서 구매로 많이 이어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_^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헤헤~

마지막 뚝배기 깨기 좋군요 ㅎ
안그래도 앤틱한 작품인데 재현도도 앤틱하게 느낌이 아주 좋네요.

가챠퐁 피규어 였는데 저도 앤틱한 느낌이 좋답니다.ㅎ

머릿속에 빨간머리를 각인시켰던 그 아가씨....몇달전에 빨간머리 앤을 다시한번 읽어봤습니다. 조금 두꺼운걸로...ㅎ 그런데 읽는 내내 티비에서 봤던 앤을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너무 잘 표현한것 같아요. 아니면 어릴적 기억에 잠식당했는지도...

빨간머리 앤 책은 못봐서 모르겠지만 애니메이션이 너무 잘 만들어서 넘사벽인 것 같습니다.ㅎㅎ

추억의 만화군요! ㅎㅎ 마지막은 변태 울곰? ㅋㅋㅋㅋㅋ 머리 괜찮으세요?

치마를 들추다가 당한 걸 어떻게 아셨지?!=ㅅ=;;

크 ㅋㅋ 진짜 만화 찢고나온것 처럼 싱크로율이 높네요

가챠퐁 치고는 잘 만들었어요.ㅎㅎ

빨강머리앤 피큐어들 귀엽네요..ㅎㅎ

그래서 애정합니다.ㅎㅎ

앤....제가 사랑하는 앤.......피규어 넘넘 탐나네용 ..ㅎㅎㅎㅎ

뚝배기 깨는 피규어는 의자 옆에 책 소품이 달려있었는데 @woollim 울림이가 잃어버렸어요.ㅠㅠ

ㅎㅎㅎ 빨간머리앤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ㅎㅎㅎ
울곰님 마지막에 머리 어케해요?? ㅎㅎㅎㅎ

두개골이 파손 되었습니다..=ㅅ=;;;;

피규어 정말 너무 예뻐요. 저런 건 보기만 해도 재미있더라구요.
정말 잘 만들었네요.
마지막 사진에서 울곰님은 어째서...ㄷㄷ

앤에게 아이스께끼 하다가 한대 맞았...=ㅅ=;;

ㅎㅎㅎ 너무귀엽네요~
저는 이런 피규어에 관심이 잘없어서...
미니멀..최대한 적게.. 살고싶은데 ㅎㅎㅎ

피규어는 남자의 로망이죠.ㅇㅅㅇ+
하지만 저도 지금은 모으지 않습니다. 집이 좁아서..=ㅅ=;;
경제적인 이유가 가장 크긴 하지만.ㅋ

ㅎㅎ 저는 그냥 피규어 해놓고 그런 성격이 못되나봐요..ㅋㅋ
작은거 만지작거리고 있는것도 참.. 싫어하기도 하구요 ㅎㅎ

피규어는 장식품이죠.^^ㅎㅎ

그렇기는한데... 참 그게 맘처럼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정신없는느낌도 들기도하구요 ㅎㅎ

"주근깨 빼빼마른 빨간머리 앤~ 예쁘지는 않지만 사랑스러워~~"

아직도 만화 시작할 때 나오는 노래를 알고 있는 제가 신기합니다.ㅎㅎㅎ

예쁘지도 않지만 사랑스러워~ 라고 노래다 @woollim 울림이에게 항상 혼납니다.ㅋㅋ

저렇게 가까이 앉으면 화재뿐만 아니라 화상의 위험도 있겠는걸요!ㅋ

그러고보니 그러네요.ㅇㅅㅇ;; 뜨겁겠어요.ㅋㅋ

저도 빨간 머리앤만 기억이 납니다. 나머지는... 안봐서 그러겠죠? 피규어 아주 깜찍하네요.

저도 뜨문 뜨문 봐서 뜨문 뜨문 기억이 납니다.ㅋㅋ

ㅋㅋㅋ 보기는 보셨네요. 전 못 본것 같습니다. 그러나 앤 얼굴은 봐서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에는 볼 수 있는 만화가 많지 않아서 TV 틀어서 나오면 그냥 보는거죠~ㅋㅋ

빨강머리 앤~~~~~
울곰님 나이가??? ^^

저요~? 남자의 몸무게와 나이는 비밀이죠.ㅋㅋ

옛생각 돋게하는 빨간머리앤이군요^^

전 빨간머리 앤보다 미래소년 코난이 추억 돋는 쪽이예요.ㅎㅎ

ㅎ 마지막 멋저요.
원피스피규어 몇개있는데
이 아이들 갖고 싶네요.

안돼요. 판매 및 양도는 하지 않습니다.ㅋㅋ

우와 제가 어릴때 만화로 봤던 빨간머리앤 그대로네요 ㅎㅎ 어릴때 빨간머리앤도 좋아했고 주제가도 너무 좋아했어요 "예쁘지는 않지만 사랑스러워~~~"

전 예쁘지도 않지만 사랑스러워~ 라고 불러서 맨날 혼나요~ㅋㅋㅋㅋ
예쁘지도 가 아니라고.ㅋㅋ

꺄~ 너무 귀여워욧 ㅎㅎ 뚝배기가깨지는 울곰님^^

네?? 제 머리 깨지는 게 귀엽다구요??ㅎㅎ

그런뜻은 아닙니였지만. . 그렇게 되는군요~;;;;
흠~ 죄송죄송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ㅁ<

'빨강머리 앤' 을 미드로 나온것을 최근에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슬프고 그랬네요. 겉으론 저렇게 명랑해 보이지만요.

전 빨간머리 앤을 잘 못봐서 모르지만 미드는 슬프군요.ㅇㅅㅇ;;
앤 훌륭히 잘 커서 선생님 되지 않나요??

많이도데려오셨네요 부럽습니다

저렇게 한세트 거든요.^_^ ㅋㅋ

보다가 마지막에 너무 적절에서 웃음이 나왔어요 ㅋㅋㅋ
빨간머리앤 참 좋아하는데, 이 고퀄의 피규어는 소장욕구를 불러오네요 :)

용산에 없어서 강남에서 샀었죠.ㅇㅅㅇ;; 지금은 구하기 힘들거예요.;;

울곰님 안녕하세요.
포스팅을 예쁘게 잘꾸미셨네요.
담에 또 뵈요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ㅋㅋㅋ 울곰이 한대 턱! 저 빨간 머리앤 너무 좋아하는데, 피규어 이쁘네요!

울곰 뚝배기 깨졌습니다. 예쁜 빨간머리 앤 한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울곰님 머리 깨지시네요

흑... 머리에 이~~~~~~~만한 혹이..ㅡㅅㅜ

빨간머리앤 ^^ 정말 사랑스러운 캐릭터죠.
친구 다이애나도 어찌나 예쁜지....
마지막 사진에 울곰님 너무 적절하게 배치하신거 아닙니까.ㅋ

빨간머리 앤 한테 아이스께끼 하다가 죽을뻔 했습니다.ㅋ

막짤이 여러 짤로 많이 보이는 그림이죠 ^^ ㅋㅋㅋ 울곰이 너무 절묘하게 합성이 되었네요

빨간머리 앤이 파워가 장난 아니더라구요.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힘이 되는 우리의 짱짱맨~!!!!

잼있네요 신선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_^ 사실 그림 그리기 귀찮아서 피규어를 꺼내고 있다는..=ㅅ=;; 흠.. 흠..

뚝배기 깨는 앤이 가장 눈에 들어왔는데 마지막 포스팅에 무서운 장면이 나와 버렸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을 괴롭히면 저렇게 됩니다.ㅇㅅㅇ;;; ㅋㅋ

울곰 ㅋㅋㅋ 왜 맞고 있노~~ㅎㅎㅎ

빨간머리 앤 치마를 들췄거든요.ㅇㅅㅇ; ㅋㅋ

빨간머리앤 피규어라니! 너무 깜찍해요 울곰님 ㅋㅋㅋ 울림님이 엄청 좋아하셨겠습니다 :D 그리고 마지막 울곰님 그림 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

감사합니다.ㅎㅎ 근데 @woollim 울림이가 뚝배기 깨는 빨간머리 앤 피규어에서 의자에 붙어있는 책 소품을 잃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티비에서 만화로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빨간머리 앤 명작이죠.^^ 정작 전 잘 안본 것 같지만.ㅎㅎ

합성기술 정말 끝내줍니다 ^^
담번엔 드래곤볼 캐릭터로 울곰과 합성좀 부탁드려요 ㅎㅎㅎ

저도 드래곤볼 엄청 좋아하는데 드래곤볼 피규어가 없네요.ㅠㅠ
손오공 초사이어언 피규어 갖고 싶기는 한데.ㅠㅅㅠ

대신 원기옥!!
https://steemit.com/kr/@woolgom/2ugzhp 아니면 요걸로 대신 합니다.ㅎㅎ
1000 스팀파워 달성하면 초사이어인이 될 예정입니다.ㅋㅋ (어느 세월에..ㅇㅅㅇ;;)

앤이 나쁘네요. 울곰님을 때리다니...

제가 앤의 치마를... 읍.. 읍..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아~ 짱짱맨~!! 감사해요~!!!!!>ㅁ<

대박ㅋㅋㅋㅋ
빨간머리 앤의 개구진 표정이며 디테일이 놀랍습니다!!!
마지막이 그래도 제일 귀엽네요 ㅎㅎㅎ
율곰님 머리에 혹났을듯....

두개골 파열.. 붕대 칭칭..ㅎㅎ

어렸을 적 주말 아침시간 이었던가...
빨간머리 앤을 꼭 본방사수 했던 기억이~^^

전 그냥 TV 틀다가 하면 봤던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기억도 잘 안나요.ㅋㅋ

빨간머리앤 보고 자랐어요!! 재밌었는데~~~>..<

우리 같은 세대네요.ㅋㅋ
뭐 개구리 왕눈이 아로미에서 부터 예상은 했습니다.ㅋ

저 빨간머리앤 보고자랐어요~ >..< 재밌어요~!!

오류 났었나 보네요. 중복인 걸 보니~ㅎㅎ

요즘 케이블에서 다시 방영해주고 있더라구요.
성우가 조금 바뀐 것 같지만, 오랜만에 보니 정말 좋았어요.
마치 오래전 친구를 만난 기분이었습니다.

케이블에서 하는군요~ㅎ 빨간머리 앤의 목소리가 기억 나는 듯 합니다.ㅋㅋ

우와...너무귀여워요.. 저도 약간 그런 수집품 모으는거 굉장히 좋아합니닷ㅋㅋ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영!

감사합니다.^^ 금손 포스팅 흥해라~ 흥해!!

빨간머리 앤 피규어가 엄청 고퀄이네요. 빨간머리 앤을 어릴 적에 만화로 본 기억이.. ㅋ

가챠퐁 치고는 퀄리티가 좋습니다.^_^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