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휴식

in #kr8 years ago (edited)

20180128.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백수가 되고 어제 처음으로 뻗어서 짧게 낮잠을 잤네요.

일주일동안 오히려 더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느라고 정작 잘때 말고는 제대로 누워본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긴장도 풀리고 피곤이 쏟아졌는지 어제 너무 피곤했어요.=_=;;

포스팅도 겨우하고 책상에서 내려왔네요.;;

이제 좀 쉬엄 쉬엄 해야겠습니다.

요즘 포스팅을 뭘 해야할지 항상 고민하느라 스트레스에 힘들어서 오늘은 짧게 남겨봅니다.

일을 그만 두고 시간이 많을 줄 알았지만 정작 시간은 많지 않고 더 새롭고 많은 내용을 그려야겠다는 부담감에 스트레스만 높아가네요.ㅠㅅㅠ

그럼 편안히 푹 쉬는 일요일 되세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

네 화이팅입니다~ 너무 처지면안되니깐 어디 돌아다니시기도하고 하시면 더좋을거같아요!

요즘 한파라 어딜 돌아다닐 수 가 없네요.ㅋㅋㅋㅋ

잠시 부담감을 내려놓고 바람이나 쐬고 오는 것은 어떨까요?
조바심이 날 때에는 한 발 물러서서 보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될 때도 있답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 돼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반갑습니다.^____^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ㅎ 맞팔은 언제나 대환영이예요~ㅋ

일단 마음 내려놓으시고 푹 쉬세오 울곰님!!!! 백수 생활도 응원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_^ 직장은 잘 적응하셨나요?!

사컷툰 오때용?

전 한컷이 제일 좋은걸요.ㅎㅎㅎㅎㅎ 4컷 너무 힘들어요.ㅇㅅㅇ;;;;;

아이고 화이팅입니다 ㅠㅠ 차근차근하세요!

화이팅!! 차근 차근 움직이겠습니다.ㅎㅎ

좀 쉬신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계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지금은 그게 더 필요할듯 합니다.^^

저도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쉴려고 합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놓을 수는 없네요.ㅇㅅㅇ;;ㅎㅎ

푸욱 쉬세요 ㅎ 평소때 하고싶은일중 하나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 남은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ㅎ

하고 싶은 일이 다 지금은 할 수가 없는 일 뿐이네요.ㅋㅋㅋㅋㅋ

마음이 가벼워야 다른 일들도 잘 되더라구요!! 화이팅 합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마음이 가벼워야 하는데 요즘 마음이 무거웠나 봅니다.

울곰님 푹 쉬세요!!
재충전도 일이랍니다~ ㅠ.ㅜ

전 자주 방전되는 것 같아요.ㅎㅎ 늘 충전중 이어야 할 것 같습니다.ㅋ

휴식은 하실때 확실히 하시는게 좋아요... 그러면서 앞으로의 일도 기획도 하시고 하시죠 ^^ 푹 쉬시고 달려봅시당

감사합니다.^___________^ 오늘 그림 그리느라 또 방전 됐네요.ㅎㅎㅎㅎㅎ;;

휴식 달게 즐기시고요,,, 스트레스는 노노! 화이팅 외쳐드립니다.

네!! 저도 화이팅을 외칩니다~!!! 화이팅!!!!!!

ㅎㅎㅎㅎ 포스팅 뭐 할지도 참 고민입니다 ㅠ

1일 1포스팅이 점점 어려워지네요.ㅠㅅㅠ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 것도 안 좋은 것 같아요 ~ 오늘 하루 푹 쉬시고 ~ 내일부터 화이팅 !!!

억지로 하려니 스트레스가 되네요.
영감이 떠오르고 그리고 싶은 걸 그려야 스트레스가 안 생길텐데 말입니다.ㅎㅎ;;

수고하셨어요!! ㅎㅎ 아직 남은 주말 푹 쉬세요
쉬어야 재충전되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매일 재충전 중입니다.ㅋㅋ

백수생활을 시작한지 어느덧
1년이 다되가네요 다음달말이면..^^

백수 대선배시군요!!!!!!+_+

오랜만에 왔는데.. 일을 쉬고 계시는군요~ 앞으로 뭐하시려나~ 궁금궁금

글쎄요. 뭘 해야할까요.ㅎㅎ 저도 궁금해요.ㅋㅋ

힘내세요 ~.^

네. 감사합니다.^___________^

쉬는것도 익숙해져야해서
한달~석달까지 푹 쉬면서
몸에 기운을 쭈-ㄱ 빼야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에너지도 생긴다는
얘기를 어디선가 들었네요 ;D
천사짱짱맨_작게.gif

조언 감사합니다.^^ 움직이는 천사가 멋지네요~^________^

쉴때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멍 ~ 때리는것이 휴식 후 일을 시작할때 오히려 더 좋다고 합니다 ! 쉴때는 아무런 생각을 하지 말아보세요 !

저도 그러고 싶은데. 요즘은 항상 오늘은 뭘 그리지 라는 생각으로 가득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

저도 멍~~~~~~~~~~~~~ 때리고 싶어요.ㅋㅋ

쉴때는 아무 생각하지 마시고 그 시간을 즐기세요 ^^ 정작 저는 생각의 꼬리를 못잘라서 쉬어도 잘 못쉬는 것 같지만 ㅋㅋㅋㅋ

저도 쉬어도 잘 못쉬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저도 1월부터 육아휴직으로더 바쁜거 같아요ㅎㅎ푹 쉬시고~~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세요~^^

육아는 무조건 바쁘죠!!!!!!ㅎㅎ

피곤할때는 쉬어야죠~ 스트레스 날려버리게! 곤히 휴식을 즐기시길~

감사합니다. 다 내려놓고 하루종일 곤히 자고 싶네요.ㅎㅎ

너무 부담을 가지지 마세요.
늘 새로워야 하는 건 아니니까요.
울곰님의 그 잔잔함이 좋은 거랄까요?

그리고~ 쉴때는 쉬어줘야죠. ^^

너무 잔잔하고 너무 비슷 비슷하기만 해서 좀 걱정입니다.
이걸로 오래 컨텐츠를 유지할 수 있을지.. 좀 슬럼프가 왔네요.ㅎㅎ;;

ㅎㅎㅎ 쉬엄쉬엄 일상이야기도 하시면서.
생각해주세요^^

전 늘 일상이야기를 하고 있는 건데요.ㅋㅋㅋㅋㅋㅋ

울곰님 푹~~~ 쉬세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는데 조금 쉬셔도 되어요. ^^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

감사합니다.^_^ 적당 적당히 해야죠.ㅎㅎ

쉬실때 낮잠도 자고~ 그래야 제맛이죠~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푹쉬세요!!

낮잠은 꿀맛이죠.^______________^

일단 몸도 마음도 휴식을 취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뭐든 작은 여유가 있어 움직임도 활발해지니까요. 울곰님과 해보고 싶은 작업이 있는데, 혹시나 괜찮으실런지....(1단계 궁금증 유발...ㅋㅋㅋ)

네??ㅇㅅㅇ;;;;;;

잘 쉬시면서 충전하셔야..
잘 쉬는게 특별한 일이 아니라 일상이어야 할 텐데요.. ㅠ_ㅠ

음.. 아직은 잘 쉬는게 특별한 일인 것 같아요.ㅋㅋ

쉴땐 푹 쉬어야해요!! 화이팅하세요!!

쉬는 것도 화이팅이 필요하네요.ㅋㅋ

너무 조바심 내지 마시고 당분간은 쉬시며 재충전하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재충전이 필요하네요.ㅎㅎ

자택경비원이라는 직업이 생각나는 포스트네요
잘 쉬시고 화이팅하세요

자택경비원!! 좋은 직업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