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건전한 게임이겠죠?^^

우주전쟁하는 게임인데 건전한 걸까요??ㅎㅎ

그러게요 해야할 게임은 점점생겨요.
컴터사고싶어지는 포스팅이군요. ~

ㅎㅎ 저는 아이 태어나고 컴퓨터 게임은 해본적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야호 인정 받았네요.^_^ ㅋ

많고 많은 것 중에 하나가 게임이니
충분히 공감가고 오랜만의 포스트 잘 보고 가요

요즘은 무언가 집중하기에 방해하는 요소가 참 많죠.^^ㅎㅎ

게임 굳이 안해도 됩니다~ 울곰님^^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게임하면서 즐거운 주말 보냈습니다.ㅎㅎ

게임..ㅎㅎㅎ
고급시계!!!ㅜㅜㅜㅜㅜㅜ

ㅎㅎ 오버워치 좋아하시는 군요.^_^
전 총싸움 게임은 못하겠더라구요.ㅋ

ㅋㅋㅋㅋ 즐겜요 ㅎㅎ

요즘 즐겜하는 낙으로 살죠.^_^

재미있는 게임인가요?
전 요즘 할 게임이 없는지라.. ㅜㅠ

컴도 새로 바꿨는데.. 하고싶어지는 예전 게임은 아예 돌아가지가 않고..
최근 게임은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하고 싶은 게임은 너무 비싸고.. 하하...^^;

ㅎㅎ 아이가 생기고는 컴하기 힘들어서 휴대용 게임기만 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게임은 질려서 접었구요.ㅋ
요즘은 로봇대전AP하고 있습니다.
V로 얼른 넘어가고 싶어요.ㅋㅋ

슈로대.. 그립네요. ^^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게임 뭐하시길래요 ㅎㅎㅎ

슈퍼로봇대전이라고 아시나요??ㅎㅎ
지금 슈퍼로봇대전AP 하고 있습니다. 슈퍼계 깨고 리얼계 도전중이라죠.ㅋ

전 게임을 사놓고 정작 플레이를 못하고 있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

ㅎㅎ 먼지 쌓이고 있군요.ㅇㅅㅇ+

ㅋㅋㅋㅋ저도 요새 게임에 빠져서....다른거 하기가 참 힘드네요...ㅜㅠㅋㅋㅋ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