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소리질러!!!!!!!!!!

in #kr5 years ago

20190907.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부터 추석연휴까지 9일간 길지만 짧게만 느껴질게 뻔한 휴가입니다.ㅎㅎ

전 휴가를 내서 쉬는건데 회사는 직원인 제가 쉰다고 회사도 쉴거라고 하네요.=ㅅ=;
(이런 어처구니... 일 시킬 사람이 없으니 쉰다니.. 뭐 사장 마음이긴 한데...)

전 평상시에는 쉴 수가 없어서 택배 픽업이 쉬는 추석이라는 구실이라도 있어야 겨우 눈치 보며 쉬는데..ㅇㅅㅇ;;;

뭔가 불공평...=ㅅ=;;

어쨌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휴가다!!!!!!!!!!!!!!!!!!!!!!

Sort:  

연휴가 9일이나되다니.. 부럽습니다..

연휴가 길어도 바쁘게 후다닥 지나갔네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9일 짜리 연휴~!!! 예~!!! ^^
즐거운 휴가와 명절되세요~~ ^^

즐거움이 끝나버렸어요.ㅠ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아까운 휴가가...ㅠㅠㅠㅠ 그래도 9일 쉬면서 기분 좀 달래세요ㅎㅎ..

꿈같은 휴가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하고 있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폰 배경화면 해야짐.. ㅋㅋ

오래가지 못했다.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최선을 다 해서 즐기세요. ㅎㅎ

나름 최선을 다해 보냈는지 무료함이 없었네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9일간 쉰다니 부럽습니다!! ㅎㅎ
직원이 쉬니 회사도 쉴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나빠요!

흑... 휴가가 다 끝났네요.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