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플 땐 치킨!?!

in #kr6 years ago (edited)

치킨을 사랑하는 우리 남편 울곰 @woolgom님.

감기몸살로 고생 중인(왠지 울곰님한테 감기바이러스 전염된 듯..ㅎㅎ)저와 울이가 잠든 사이 스팀잇을 하다가,

갑자기 전화로 주문을 합니다.
“매운맛은 중간정도로..어쩌고 저쩌고&#$¥”

나와서 뭐 시켰냐고 물어보니
스팀잇에서 이 지코바 양념치킨에 밥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 포스팅을 봤다며
자신있게 주문했습니다. ㅎㅎ 귀여운 울곰.

30D33421-6545-4942-A6A4-8E97A2FB6E1A.jpeg
소금구이


양념

튀겨있는 치킨이랑 다르게 구워진 닭입니다.
양념치킨이랑 밥먹으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한주의 시작을 앞두고 모두 화이팅!!!!입니다.

Sort:  

으앗... 치킨.....너무 먹고싶네요 ㅠ
울곰님이랑 너무 좋아보이십니다^^
부부스티미언 항상 응원할게요 ~!

바베큐 치킨 맛있죠~
최고입니다
남편분이 너무 슬기로우십니다. 최고에요

맛있어 보이네요~^^

맛난음식먹고 빨리나으라는 남편분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토닥토닥.. 어서 나으시길 바라면서..
치느님은 언제나 옳습니다. ^^/

튀겨지든지 구워지든지
치킨은 진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낮에 봐도 치킨은 역시나 치킨이네요.
사진 보자마자 군침도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ㅎ
월요일 화이팅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