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팅은 어려워.

in #kr6 years ago

음식 포스팅을 하려다가
부대찌개 끓인 냄비 그대로 사진을 찍으니
냄비에 다 튄 국물과.. 국물에 흠뻑 적셔진 재료로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못한 결과물이 나와서 대실패~~~
ㅎㅎㅎㅎ
진짜 맛있었는데.. 표현이 안되네요.

음식 포스팅을 하는 많은 분들이 위대해보이는 경험이었습니다.
@woolgom 울곰님 나가는 길에
음식 사진찍을 때 배경이 되는 것들 사다달라고 했더니
잘 사다주었답니다~~^^

스팀잇 포스팅 한다고 하면
엄청나게 신경써줍니다....ㅋㅋㅋㅋㅋ
6E150BA6-72AE-41AD-9592-D3AB567E3DD6.jpeg

“플레이팅이란 뭔지 보여주지!” 하면서
이리저리 해보다
결국 지친 울곰.....ㅋㅋㅋㅋ
그래도 사진 잘 나왔네요^^

앞으로 종종 활용해보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울림이 화이팅!!!!!>ㅁ<

응원 감사합니다~^^

울곰님 예쁜것들 사다주었네요 ㅎㅎ
딸기랑 바나나가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울림님^^

네~^^ 맘에 들어요
과일이 새콤달달 엄청 맛납니다~~^^

사진 정말 잘찍으신 것 같아요~

에이.. 감사합니다^^

울림 울곰님 화이팅!!
근데 끓이다 튄 국물자국도 맛을 알려주는 중요한 시각정보 중 하나 아닐까요? 보여주세요~ㅋ

그렇죠?^^; 근데 지저분해서리...

울곰님이 센스가 있으시네요!^^
앞으로 울림님 음식사진 보면서 입맛다시고 있을 것 같아요ㅠㅠㅋㅋ
맛있는 음식사진 기대하겠습니다! ^0^

그른데... 사실 음식 잘 못한답니다 ㅠ0ㅠ
ㅎㅎㅎㅎㅎㅎ
뭐라도 포스팅이 해보고싶어서요... ^______^

그쵸. 자고로 남편을 잘 활용하는 것이 현명한 아내의 덕목이지요. 하하!!

하하하^0^

봄비가 내리네요^^

네-^^ 많이 내렸어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