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캔만 봤는데...

in #kr6 years ago (edited)

마트에 갔는데, 입구에서 엄청나게 커다란 참치캔이 반겨주더라고요.
6895EC37-D408-404A-A941-51DB9DF211B6.jpeg

보자마자 고추참치님 @gochuchamchi 이 떠올랐습니다. ^^;; 아이디를 너무 잘지으신거 같아요...ㅎㅎㅎ

불금인 오늘, 모두 해피하게 보내세요~~^^

Sort:  

아~참치김밥 만들어 먹고싶어요~

으아 저만한 캔이 진짜로 파는건 아니겠죠? ㅎㅎ

ㅋㅋㅋㅋㅋ그죠1 바로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엄청난 참치캔이 ㅋㅋㅋㅋ
불금이에요!! 오늘도 즐겁게! 주말은 더 즐겁게!

ㅎㅎㅎ 참치가 산더미네요^^
고추참치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는데 ㅎㅎ
예전엔 함참 먹었는데 안먹은지 오래 됐네요...

불금 되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림님도 행복한 불금 되시길...

ㅎㅎㅎㅎㅎㅎㅎㅎ
별볼일없는 불금,
남극에 간 정글법칙이나 봐야죠.

저 참치캔 엄청 크네요!!! 와아~~~
한번만 퍼먹고 싶어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