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하였습니다. 잘살아야돼~

in #kr6 years ago

지난번 앵두네를 소개 드렸는대요...

그 네 아이들 중 세아이가 지난 일요일(18/3/4)을 기점으로 분양이 되었습니다.

첫째 아이는 홀로 분양이 되었는대~

사진을 못 남겨놔서 ㅠㅠ

3/4일 둘째 셋째 아이때는 새로운 집에 들어가있는 모습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분양2차1.jpg

분양2차2.jpg

새장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쁜대요... 새집이 크기가 너무 커서;;
둥지형으로 사신다고 하셔서 일단은 빼고 찍었답니다.

이제 남은 앵두와 망고 그리고 약간 장애가 있는 막내 마지막으로 연두 이렇게 네가족이 남았답니다.

분양후1.jpg

분양후2.jpg

이제 앵두랑 망고는 둘이 함께 있고, 연두는 이 막내랑 같이 지내게 될것 같습니다.

막내이름도 이제 지어주어야 되는대 고민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엄마껌딱지 연두 사진으로 마무리 해보려 합니다.^^

분양후3.jpg

연두 얘는 사진만 찍으려고 하면 몸을 부풀려서~ 호호호~

Sort:  

우리집 앵무새는 분양받자마자 고양이가 물어갔어요..ㅠㅠ

헐....;;;

아이구~ 이뻐라 하시더니 분양되네요
아쉬우시겠어요 좋은집에가서 이쁨받을꺼에요^^

분양 관심 생기시면 언제든 연락 ㄱㄱ ^^;;;

인형이라고 생각을 해도 믿을 법한 비쥬얼.ㅎ
너무 귀엽네요.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별말씀을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헐 ㅜㅠ 핑크색머리에 초록색애기 너무귀엽다요!!!
꼬리는 파란색이네 미쳐따 넘귀엽

색이 넘 이쁘져?^^
저두 요런 예쁨에 반했답니다~

알록달록한게 사진으론 인형같고 너무 귀엽네요~ 새로운 가족만나서 잘 지내고 있겠죠~? ㅎㅎ

네~소식에 의하면..
쥔이 애들이 넘 이뻐서리 빨리 보구싶어서
일찍 일어나구 빨리 퇴근한다네요~ㅎㅎㅎ

한 때 앵무새를 너무너무 키우고 싶어했는데.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는 지금은 무리겠죠? 애들 너무 이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