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코바늘뜨개 가방' 만들기~ ^^*

in #kr6 years ago

코바늘가방8.jpg

코바늘가방9.jpg

작년봄에 만들었던 '코바늘뜨개 가방'의 실이 남아 있었어요~

코바늘가방1.jpg

이걸 버리려니 아깝고해서 그냥 조그만 손가방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마트갈때 간편하게 핸드폰이랑 키홀더만 넣어 손목에 걸수있는 가방이 있음 좋겠더라구요~

코바늘가방2.jpg

사실 코바늘뜨개질법은 여러가지가 있는것 같지만 전 초보라 ㅎㅎㅎ

거의 동영상 보고 독학으로 하다보니....그냥 주구장창 올려올려~~~^^

코바늘가방3.jpg

이렇게 남은실을 잘 배색해 떠보았습니다...

사실 조합이라할것두 없네요 남은실이 몇개없다보니..ㅎㅎ

그래도 나름 괜찮은듯요~^^

코바늘가방4.jpg

코바늘가방5.jpg

앞이 좀 민밋한듯하여~ 포인트도~~나무로 만들고..구슬도 달아보고..

어떻게 괜찮은가요?ㅋㅋ

코바늘가방6.jpg

크기는 이렇게 핸드폰만 쏘옥~

코바늘가방7.jpg

Sort:  

정말 솜씨가 좋으세요.
가방 너무 예뻐요. 독학으로 잘 만드셨네요.
울나미님은 복이 많으신가 봐요.^^

허허... 저는 필요가 없는 가방이라... 허허허허~~~~ 하지만 복있다 생각하고 갑니다.^^*

색감이 딱 맞춘 것 처럼 남아있네요. ㅎㅎ 귀여워요. 전 도통 뜨개질에 소질이 없어서 솜씨 부럽습니다.

저도 뜨개질을 좋아하진 않는데..어찌하다보니
남은실까지 알뜰하게 모두 쓰구..
앙증맞은 가방까지 얻게되었네요~^^
kekemo님두 도전해보세요~ㅎㅎ

저런 쪼꼬만 가방 많이 사서 쓰는데 직접 뜰 수 있으면 좋겠네요ㅠ

글게요~^^
시간날때 조금씩 뜰수있어 좋아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가방은 덤~ㅋㅋ
간단한것들은 동영상만으로도 도전해볼만합니다~^^

정말 손재주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조금만 배워도 다 할수있어요~ㅎㅎ

손재주가 좋으시네요.^_^ 목공도 하시고 뜨개질도 하시고.
저번에 클라이밍도 하시던데 손으로 하시는건 다 잘하시는군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