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번개... 무서운 밤을 이기고~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밤엔 유난히 천둥번개가 많이 쳤었는대요...
스팀잇 친구분들은 피해는 없으신지요???

날씨뉴스도 특히 [밤새 천둥번개 기습호우... 첫 호우주의보 발효] 라고 하는등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날씨1.jpg
(출처 : 한국일보 http://www.hankookilbo.com/v/1add20793e834cf39ff3584bf1ccb9df )

정말 봄이라는대 비가 오는건 장마철같습니다.

통계적으로는 한달 뒤 6월 중순부터라는대... 이상기온으로 이젠 동남아의 스콜처럼 되버린것 같아요~

특히 어제같은 날이면 전 더 무서웠습니다. 왜냐면...

울나미가 없었거든요... ㅠ_ㅠ

어젠 대전으로 1박 출장을 갔었습니다...

오전에 비바람에 천둥번개까지 오길래 카톡으로 안갈지도 모르겠다해서 혹시나 해서~~~~ 좋아했는대...
오후에 개어버린 날씨 덕분에 내려가겠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날씨2.jpg

그래도 어떡하나요~

열시미 월급받으려면 출동해야죠^^;;

사장님도 모시고 가는길이라니~

난 밤새 무서웠지만 잘 보내고 오늘 저녁에 만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구!!!
(오늘 밤도 아직은 비가 계속 온다는 뉴스 봤겠지????)

요즘 핑계 아닌 핑계로 새벽이랑 밤에 바쁜관계로 글을 못쓰고 있었는대요~

빨리 다시 천천히 시작을 해봐야지 마음을 다잡아봅니다~

Sort:  

저희도 애들만 따로 방에서 자는데 천둥 번개로 무서워서 새벽에 울더라구요...ㅋㅋ

딱 새벽 3시20분부터 번개랑 천둥이 치더라구요~ 시계를 딱 봤었죠~

ㅜㅜ 어제 번개치는거보고 GOP에서 낙뢰치던 생각났어요
울나미님 만나셔서 편안하게 저녁시간 보내세요 울녀님^^

네 우부님도 즐건 저녁 보내세요^^

밤새 좀 무서우셨겠어요.
어제 특히 요란하게 비가 오던데...
바쁠 땐 좀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죠.ㅎㅎ
다시 천천히 시작한다 하시니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네~ 이제 슬 시작해야죠~ ㅎㅎ 와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사는 곳은 다행히 안개비만 내렸답니다.!!!
동남아의 스콜같이 된다라.,6월 중순이 안왔음 하네요 ㅜ

작년에 그랬던것 같은대 오는대만 오고 안오는댄 안오는게 문제인대요~
골고루 오면 좋은대 안타깝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