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네 저도 팔로우했어요 :) 자주뵈요!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일주일 시작하세요!

네 활기찬 월요일이 됩시다 힙맨님~~

네~~~~~~~~~~~~~~~~~~~~~~~~~~~~~~~~~~~~~~~~~~~~~~~~~~~~엡 웅스파더님~

감사합니다 웅이아버지님~ 늘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많이더 공유하겠습니다!

오 ~ 위메프는 소셜중에서 가장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인데 넘 좋은 소식인걸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ㅋㅋ 아마도 된다면 대박호재일듯 싶네요

헉..스타벅스도 이야기 나오더니 위메프도..ㅎ
점점 더 생활 가까이 오고 있는건가요.ㅎ

네 하지만 시범운영이될가능성이 높아요~ 아직 추진중인 사항이니 확정은 아닌듯해요 ~

실시간에 계속 떠 있어서 뭔가 했더니....아직 시범일 가능성이 있지만 뭐든지 처음 하는것에는 시행착오가 있으니 ㅎㅎㅎ처음시작 시도한것이 중요하다 생각해요!!

ㅇㅇㅇ

위메프는 기획단계 완료되고 실무협의 진행중이라고 하는거 보니 기대해볼만 한거 같아요~ 조금씩 실생활에 스며들게 되면서 서서히 인식들도 바꼈으면 좋겠네요 :)

화폐로서 자리 잡아가는 모습이 보이는것같네요
정보감사합니다 :D

네 참 좋은일이죠 ! 아직 걸음마도아닌 뒤집기단계나될듯싶습니다. 아직멀엇죠 ~

그래도 오랜만에 나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ㅎㅎ
좋은 소식들이 시너지효과를 내고 코인시장에 조금이라도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맞습니다 점점 좋아질거라고생각해요. 대세는 막을수없습니다. 숙명이죠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