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덥네요.. ^^;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5월 어느날 직장내에서 걷다가(조경관리) 하늘을 봤는데 메타쉐콰이어(Metasequoia) 나무와 하늘이 너무 이뻐서 휴대폰 카메라로 찍었던 사진입니다^^

6월 말.. 가뭄으로 다들 힘들어 하고 괴로워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단비가 전국적으로 흠뻑 내려 힘들고 괴로운 부분을 조금씩 흘려주면 좋겠네요...

다들 남은 6월도 행복하고 멋진 한달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잘나고 멋진 사진은 아니지만 무단도용은 금지해주세요. ^^ ]

Sort:  

예 대신에 팔로우하고 갈게요

예감사합니다^^

진짜 맑은 하늘이네요:)

네 ~ ^^ 맑죠?

ㅎㅎㅎ 비가 정말 많이 와야하는데ㅠㅜ
막상 오면 또 습해서ㅠㅠ 사람 마음이 참ㅠㅜ
그래도 비 많이 와서 가뭄 이겨냈음 해요!!!

ㅎㅎ 그렇죠 비오고나서 습하다고 끈적거린다고 하지만 그래도.. 가뭄이 심각해서!ㅠㅠ 걱정되네요

어느 공기 좋은 외국같네요. 담양에 메타쉐콰이어길이 있다고 하는데 혹시? ^^

아뇨~^^ 어느 지역의 한 공공기관 입니다...ㅎㅎ

kr-join 테그는 가입인사용 테그 입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벤티

아 넵! 몰랐네요 ㅠㅠ 수정하였습니다!

✈ 색 대비가 참 선명하고 예쁩니다 ㅎㅎ 몇 일전 비가 거하게 한번 왔는데 아직 부족한것 같아요 ㅎㅎ 남은 6월도 함께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스노우님도 남은 6월 화이팅하세뇨^^!

핸드폰 사진이라기에 퀄리티가 광장히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