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인사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인한테 소개받고 가입해서 처음으로 소개글 올립니다


저는 고양이와 나무, 꽃, 자연 등 운동(자전거)을 사랑하는 조경인이고 전문적으로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이십대후반 여자사람입니다 


앞으로 직접찍었던 동물, 꽃, 풍경 사진, 등 위주로 예전에 찍었던 것부터 조금씩 올리겠습니다 ! 


여러사람들의 글, 사진, 정보등 소통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오늘 올리는 사진은 제 반려묘 라임(5살,샴) 라떼(4살,코숏) 입니다 이쁘게 봐주세요~^^(더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런 사진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Sort: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woosso I have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woosso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ㅎㅎ많은 소통해요 팔로우 보팅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고양이 귀엽내요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했는데 서로 도움 주면 좋겠어요~

고양이들은 참 요물이란 말이 딱 맞아요!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첫글밖에없는 뉴비네요^^; 자주소통해요~^^

넵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고양이 사진 기대하며(+3+)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ㅇㅁㅇ/

넵 갑사합니다~^^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고양이 엄청 귀엽네요. 손방망이 만져보고싶네요 ㅋㅋ

팔로우하고 업봇팅 하고갑니다. 맞팔해요~

ㅎㅎ 고양이 솜방망이 말랑말랑해서 만지면 기분이 좋아지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ㅎ

넵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기대할께요~

넵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woos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woos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넵반갑습니다~^^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넵 좋은정보갑사합니다^^

어서 오셔용 ㅎㅎ

넵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냥이들이 귀엽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랑스럽죠?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 )

넵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고양이들이 예쁘네요 ㅎㅎ

넵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이 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해요!

넵 반가워용 맞팔했어요^^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