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in #kr6 years ago

휴식 중.png

3일 전? 쯤부터 감기 기운이 오더니 이번에 제대로 걸렸습니다...

어제 갑자기 너무 안 좋아서 밥은 겨우 먹고 내내 약 먹고 잠만 잤네요

사실 지금도 정신이 조금 오락가락 합니다ㅠㅠ

다들 초여름감기 조심하세요....ㅠㅠ

Sort:  

요즘 주변에 감기때문에 고생하는분들 많더라고요ㅠㅜ 몸조리 잘하세요!!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나봐요ㅠㅠ 감사합니다!!

빨리 괜찮아지시길 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냉방병인가요. 쾌차를 빕니다. 덥다가 춥다가 오락가락하니 저도 지금 몸이 으슬으슬하네요.

냉방병은 아닌 거 같아요ㅠㅠ 몸 조심하세요 8ㅅ8!!!

여름 감기 진짜 독하다고 하네요 ㅠ

빠른 쾌유하시길!

정말 생각보다 너무 독한 거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헉...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아직 심한 정도는 아니고 감기 기운이 있어서 약먹고 더 심해지지 않기를 바라고 있는데 ㅜㅜ 쾌차하시길 !!

더 심해지시지 않고 나아지셨으면 좋겠네요 8ㅅ8! 감사합니다ㅠㅠ 약먹고 힘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