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 돈키호테 - 돈베 컵우동

in #kr6 years ago

우동 표지 copy.png

일본 편의점이나 돈키호테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컵우동인 돈베우동에 대한 포스팅.

나는 고쿠라에 있는 돈키호테에서 사왔다.

일본어 표기를 보면 '돈베에 우동'같은데 우리나라에서는 돈베이, 돈베라고 부른다.

우동4.jpg

우리가 일본의 컵우동!! 하면 흔히 볼 수 있는 닛신 돈베 키츠네 우동면

언니의 부탁으로 사오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더라.

우동3.jpg

아마 종류가 더 있지않을까 싶기도 한데 내가 사온 건 세 종류였다.

키츠네우동 / 고기우동 / 텐푸라소바

돈베 컵우동에 도릿치 젠부노세 (모든 토핑) 라는 맛도 있다는데 나는 아직 못 봤다ㅠㅠ

우동5.jpg

이게 바로 일본 편의점에서 파는 일본 컵우동 고기맛... 닛신 돈베 고기 우동

무려 '고기'가 붉고 큰 글씨로 강조되어서 적혀있다.

우동.jpg

이건 바삭바삭이란 문구가 적혀있는 텐푸라 소바

튀김소바란다... 말만 들어도 맛나보인다..

참고로 언니가 세 개 다 먹어봤을 때 가장 맛있는 게 텐푸라 소바라고 한다.

우동6.jpg

사실 처음에는 언니의 부탁으로 크리스피키스를 사기위해 기타큐슈에 있는 고쿠라 돈키호테에 갔었다.

그래서 열심히 크리스피키스 담아야지! 했는데 언니가 우동도 부탁해서 컵우동도 힘내서 담아왔다.

살짝 찍힌 고양이 뒷다리는 언니네 고양이

짱 귀엽다.

사진 제공은 언니.

우동7.jpg

키츠네 우동

나는 사실 돈베우동은 키츠네만 먹어봤었는데 맛이 잘 기억이 안 난다.

그냥 무난무난하네~ 했던 거 같은데 언니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

나중에 다시 먹어봐야 겠다.

전에 사먹을 때는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먹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나도 나중에 텐푸라 소바면으로 먹어봐야지..





우동2.jpg

닛신 돈베우동 키츠네, 고기우동, 텐푸라 소바

판매처: 일본 편의점 / 돈키호테
가격 : 171엔 (세금 포함 184엔)
한줄평 : 언니 왈, 미쳐버리는 맛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ㅠ 저도 다음에 다시 사먹어봐야 겠어요

맛있던데요
일본 편의점 우리나라에서 차리면 줄슬듯

그렇군요ㅎㅎ!! 저도 다시 사먹어봐야 겠어요! 먹었던 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 나요😂

운동을 위해
라면을 끊었는데... 이건 너무 먹고싶네요ㅠㅠ

라면을 끊으시다니 존경스러워요... 맛나보이죠ㅠ 튀김 소바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사실 아내님 몰래 밖에서는 먹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