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도시락 소개 - 세븐일레븐

in #kr6 years ago

세븐일레븐 표지 copy.png

나는 일본 편의점 도시락을 좋아한다.

얼마나 좋아하면 나홀로 일본 여행 중에 거의 저녁이나 아침 중 하나를 도시락으로 해결하며 매일 먹을 정도다.

고쿠라 여행 갔을 때 딱 두 번 편의점 도시락을 먹었고 그 중에 더 맛있었던 일본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추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1).jpg

시간은 대략 새벽 4시 5분 쯤.

비행기가 아침 비행기였는데 저녁에 호텔로 돌아와서 짐 싸고 할 일을 하다보니 새벽 1시가 조금 넘는 시간이 되었다.

당장 자서 아침 6시에 일어나야 했지만 자신이 없었던 나는 그냥 밤을 새기로 마음 먹었다.

밤 새면서 중간에 조금 졸다가 배가 고파져서 새벽 4시 쯤에 옷을 대충 입고 밖으로 나왔다.

일본의 새벽은 정말 조용했고 어쩌다 한 두명의 사람들이 한 번 지나갈까, 말까하는 수준이었다.

나는 아이린 고쿠라 호텔에서 고쿠라역까지 걸어, 세븐일레븐으로 갔다.

세븐일레븐 (2).jpg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가장 먼저 집은 것은 이로하스 귤향.

일명 일본 복숭아물로 불리는 생수의 귤맛 버전이다.

일본의 귤물.....

일본의 이로하스는 일반적인 생수는 물론, 과일향을 낸 생수가 많다.

개인적으로 이로하스 복숭아향 생수 (복숭아물) 는 너무 달달해서 양치하고 마시면 입안이 너무 달달하게 느껴진다.

이로하스 귤은 적당한 귤향이 나지만 어딘가 조금 맛이 부족하게 느껴진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이로하스 복숭아와 이로하스 레몬 탄산수를 추천하고 그냥 생수는 심심해서 먹기 싫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로하스 귤을 추천한다.

세븐일레븐 (3).jpg

나의 공복을 채워줄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일본에서 편의점 음식을 먹을 때, 편의점 도시락은 세븐일레븐을 추천한다.

라인업도 다양하고 반찬도 적당하며 맛있다.

역시 편의점에서 간식을 먹어야지! 할 때에는 일본 로손 편의점을 추천한다.

간식은 로손 편의점이 최고다.

그냥 과자 뿐만이 아니라 빵, 작은 케이크, 푸딩 등 종류가 다양하다,

개인적으로 로손 도시락은 맛이 없더라.

세븐일레븐 (4).jpg

내가 먹은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도시락의 반을 차지하는 쌀밥 + 간장 소스로 간이 되어있는 가라아게 (닭튀김) + 타르타르 소스 + 나폴리탄 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다.

가라아게를 그냥 맛볼 수도 있으며, 타르타르 소스를 적당히 찍어서 그냥 먹을 때와는 또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5).jpg

가라아게 위에 뿌려져 있는 타르타르 소스.

타르타르 소스가 꽤나 양이 많다.

푸짐한 타르타르 소스.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나폴리탄 스파게티에 타르타르 소스가 묻게 된다....

세븐일레븐 (6).jpg

가라아게 아래에 살짝 숨겨져 있는 나폴리탄 스파게티.

사실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별 맛이 있지는 않지만 밥을 전부 먹은 후에 마무리로 먹어주면 괜히 기분이 좋고 더 만족된다.

난 그래서 일본 편의점 도시락 아래에 숨겨져 있는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은근히 좋아한다.

진짜 맛은 별로인데 도대체 왜 그런 만족감이 생기는 지 나도 모르겠다.

도시락 아래에 깔린 빈약한 나폴리탄 스파게티가 없으면 괜히 섭섭하다.

세븐일레븐 (7).jpg

도시락을 다 먹고 나면 남는 나폴리탄 스파게티.

가라아게를 다 먹으면 아래에 숨겨져 있던 스파게티가 나온다.

타르타르 소스를 좀 덜어내고 냠냠 먹어주면 기분이 좋다.

세븐일레븐 (8).jpg

밥을 다 먹고 간식을 먹으려고 세븐일레븐에서 사온 초콜렛 과자를 꺼냈다.

살살 입에서 녹는 식감 한 입에 먹는 구운 쇼콜라 란다.

가격은 100엔 + 세금 8엔 해서 총 108엔.

세븐일레븐 (9).jpg

맛없다.

사실 100엔짜리 과자에 뭘 바라냐, 할 수 있는데 생각해보니 한국돈으로 대략 1100원이다.

나는 1100원을 주고 맛 없는 초콜릿 과자를 사왔다.

억울하다 증말

차라리 돈 좀 더 주고 한국에서 포카칩 어니언맛을 사먹지....





비록 내가 안타깝게 간식은 잘못 사서 실패했지만 도시락은 맛있었다.

일본 편의점 도시락은 위에서도 말했지만 세븐일레븐이 최고다.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존맛!!

실제로 일본 친구에게 물어봤을 때도 세븐일레븐 도시락이 제일 맛있다고 추천한다고 했다.

겨우 편의점 도시락을 추천하냐고 할 수 있는데 정말 움직이기 귀찮고 배는 고프고 할 때 좋다.

나는 이미 일본 편의점 도시락의 노예가 되어버렸다....

일본 여행에 갈 때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가급적 세븐일레븐을 추천하고 만약 없다면 두 번째로는 패밀리마트를 추천한다.

로손에서는 간식이 최고다. 도시락 말고 간식.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 도시락 소개 사이트
http://www.sej.co.jp/i/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우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편의점 도시락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일본 편의점 먹을거 너무 많아요~~ 항상 조금사야지 하면서 많이 지릅니다;;

저도요ㅠㅠㅋㅋ 편의점에 돈 너무 많이 쓰게 되어요!!

같은 이름인데 우리나라 세븐일레븐은 왜 다르죠 ㅎㅎ;;

ㅎㅎ 이름만 같고 완전히 다른 편의점인가 봐요... 우리나라 도시락도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기대 해봅니다ㅠㅠㅋㅋ

간식은 로손 도시락은 세븐일레븐. 기억하겠습니다.ㅎㅎ

네 ㅎㅎ!! 로손 간식 정말 맛있어요 > <!!!

일본 편의점 도시락이 그렇게 맛나다면서요!!!

맞아요ㅎㅂㅎ 일본 편의점 도시락이 진짜 맛있어요! 대신 삼각김밥은 우리나라가 훨씬 맛납니다 ㅎㅎ

일본 편의점은 진짜 사랑입니다 +_+ 저도 일본가면 이로하스 물만 먹어여 저는 복숭아맛!!! 진짜 복숭아 입안에 가득 머금은 맛이잖아용 ㅠㅠㅠ!!! 또 먹고 싶네요..!!!

복숭아맛 정말 달달하고 맛있죠!! 이로하스 물 보면 너무 신기해요> <!!

일본은 정말 도시락을 잘 만드는거 같아요.
보기에도 윤기가 좔좔 흐르느게 맛나 보이네요. ㅎ

맞아요 ㅎㅎ 편의점 퀄리티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에요!

일본은 먹거리 천국 정말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곳이예요 ㅋ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선팔하고가용^^

맛난 음식이 엄청 많죠:D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ㅎㅎ!

도시락도 맛있고 빵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전 예전에 먹은 바나나빵이 생각나네요! 통바나나 한개가 빵속에 들어있는거 보고 깜짝 놀랐지요.

바나나빵은 처음 들어봤어요!! 통바나나가 들어있다니 ㄷㄷ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일본 편의점 도시락 메뉴를 꿰고 있으시네요~
소개 사이트 링크연결까지 해주시는 친절함까지^^

저는 일본 편의점에서 도시락은 안 먹어보고 샌드위치를 사 먹었는데,
우리나라 샌드위치와는 뭔가 다르게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또 일본가면 저도 편의점 자주 이용할거 같아요~

일본 여행에 갈 때마다 편의점만 하루에 몇 번씩 들려서 그런거 같아요ㅎㅎ
맞아요 일본 샌드위치도 맛있죠! 저는 일본 달걀샌드위치 정말 좋아해요

제가 먹은것도 달걀샌드위치였지요 ㅋㅋㅋ

소문으로만 듣던 일본 편의점 도시락과 과자네요!! ㅎㅎ
아흑.. 맛보고 시프당~

일본 과자 맛있는 것도 많지만 제가 산 건 조금 실망스러운 맛이어서 슬펐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