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3] 대구 창고건물 카페: 빌리웍스

in #kr6 years ago (edited)

대구에 대림창고와 같은 카페가 있어요!
제 고향 대구부심있는 스티미언으로서 대구 관련 정보 자주 업뎃 하겠습니다. ^^

빌리웍스

주소: 대구 북구 고성북로 10길 41

폐공장을 리모델링한 재생공간이라는
이유로 대구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전시도 틈틈이 열리고 높은 천장의
큰 샹들리에가 눈에 띄고
빵도 대부분 맛있어요.

IMG_8773.jpg

빌리웍스.png

IMG_8779.jpg

IMG_8777.jpg

IMG_8774.jpg

IMG_8780.jpg

Sort:  

와 멋잇네요!!!! 대구 가게되면 들려봐야겟어요

네.! 다른 좋은 곳들도 많은데 오신다면 알려드릴께요^^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천장이 높은게 시원시원하네요 ㅎㅎ

네 높은 천장에 샹들리에가 멋있어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창고형 카페군요 이런거 좋은것 같아요 저희지역에나 하나 있었으면 사고 싶네요 물론 돈은 없어요 ㅠ

대구 핫플레이스 멋지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woo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창고 건물이 아주 특색있네요... 강릉의 테라로사 같은 분위기 이기도 하구요. ^^
대구도 자주 가는 편인데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북구 고성북로 10길 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