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2]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강추)

in #kr6 years ago (edited)

구들장 황소곱창 후에 간 수원사람들 모두가
맛집으로 아는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튀김집
먹튀 소개합니다.

먹튀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0번길 53-25

정말 고객중심의 맛집, 어마어마한 크기의 튀김들
여기도 20분정도 줄서서 들어 갔어요.
고추, 김말이, 새우, 오징어, 양파튀김들 있었던 것 같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튀김들 아삭하고 정말 맛있어요. 정말 강추...

이날 대기장 명단에 황비홍있었는데 친구가 대기자 명단에 본명
적는 사람 없다고 알려줌. 저도 써먹어야겠어요.

4.jpg

qqq.jpg

IMG_8726.jpg

Sort:  

인계동~~ 한창때 많이 갔어지요~~~ 네!! ㅎㅎ
아 ~~ 튀김 맛있겠음~~` 너 이 밤에 이런거 자꾸 올리 십니까???
서울 올라올 날만 기다리지미^^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긴 정말 강력추천해요 ㅎ

튀김 비쥬얼 대박!!!!ㅠㅠ 당장 먹고싶다....

맛은 비쥬얼늘 뛰어넘습니다...!! ㅠㅠ보팅감사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0번길 53-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게 이름이 먹튀 ㅋㅋㅋㅋ 재미난 가게네요 :) 음식도 넘나 맛있어보이고 :) 담에 인계동 갈 일 있을 때 한번 방문해봐야겠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강추입니다. 고객중심적인 먹튀ㅎ 보팅감사합니다.!

정말 상호가...먹튀..ㅋㅋㅋ 튀김을 말하는 거군요~~ㅎㅎㅎㅎ

네 ㅎ 강추합나다. 보팅감사해요.!-

가게 이름이 먹튀군요 ㅋㅋㅋㅋ

네 ㅎ 실제로 먹튀하면 안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수원갈때 가봐야겠어요~ 2차로 튀김에 맥주는 정말 딱이죠!!

강추강추에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파이팅입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기념 보팅이벤트] 포스팅 셀프 홍보해주세요! - 8회차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방문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