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페어 / 라이즈 업비트 상장폐지 소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인투자자 @workant85 입니다

오늘 Rise 투자자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 올라왔네요

펀페어(FUN), 라이즈(RISE)가 18년 2월 9일에 거래지원 종료됩니다

라이즈는 평소에 좋다고 생각했던 코인인데 상폐가 된다니 아쉽네요...

최근 비트렉스가 SEC의 눈치를 보면서 부적합한 코인들을 대거 상장폐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만
라이즈는 dpos방식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다른 배당 airdrop 등 문제가 있어 상폐통지가 나온 것 같습니다.

RISE에서는 비트렉스 상장폐지를 막기위해서 에어드랍 포함 문제가 되는건을 전부 취소하고
비트렉스의 방침에 맞게 협의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협의 상황에 따라 상장폐지 철회여부도 결정 날것 같습니다

일단은 비트렉스에서 상장폐지가 된다고 하더라도 바이낸스 등 기타 거래소에 상장하기 위한 협의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만
추가 거래소 상장은 1개월 이상 걸린다고 하네요

오늘 업비트 기준 고점 3280사토시 / 저점 1855사토시.. 등락폭이 아주 스펙타클 합니다
펀페어 / 라이즈 투자자분들 거래조심하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신속 정보 감사합니다

Upvoted ☝ Have a great day!

비트렉스가 한참 핫한 거래소였는데 요즘엔 명함도 못 내미네요. 코인 리스팅에 제한이 많아서 그런 거 같습니다. 요즘 거래소들은 홍콩이나 스위스 같은 곳으로 많이 옮기던데 비트렉스는 계속 라스베가스에 남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