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아래 스티미언 분들 께서는 주사위를 다시한번 굴려주시기 바랍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zaq8710
@sunyoungkwon
@crystalpalace

세분 주사위 굴려주시기 바랍니다
굴려도 반응이 없으신분은
https://www.steemus.com/UserList.jsp
여기에 수동 등록 후 굴려주셔야합니다.

@crystalpalace님의 경우 아예 등록이 안되어있으신것같습니다.
수동 등록 후 다시 굴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신청글의 댓글, 어제 별도 게시글, 오늘 별도 게시글
그리고 일일이 찾아가 댓글로 또 알려드렸습니다.
다른분들께서 책을 수령하셔야하기 때문에 오늘 밤 12시에 완전히 마감하고
주사위 결과가 없으신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하겠습니다.

발표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Sort:  

고생이 많으시네요!! 월드님 행복한 저녁되세요~

저도 주사위 한번 굴렸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주사위

늦어서 죄송해요~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unyoungkw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고생하십니다. ^^
뉴비인지라 저도 그 책이 정말 탐나네요.
일반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주사위

수고 많으십니다~
등록하고 댓글 달아봅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crystalpalac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저도 굴려도 되는죠~^^

흡.. 너무 늦게 확인해버렸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신청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