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s 월드클래스 먹스팀] 수원 살살녹소 갈비탕 & 소갈비 & 흑돼지삼겹살

in #kr6 years ago (edited)

살녹0.jpg

안녕하세요 맛집 투어에 빠진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 태어나서 먹어본 갈비탕 중에서

제일 맛있는 녀석을 맛보고는 deep감격을 받았어요...


상호 : 살살녹소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석현로12번길 44


살녹1.jpg

이름부터 참 맘에 듭니다. 이름은 살살녹소인데 돼지가 그려져있네요.

아...그때는 이것이 제 육식라이프의 서막이었음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살녹6.jpg

사무실 동료들과 함께 갔는데 많이 와봤는지 다들 갈비탕을 시킵니다.

수원 풋내기(수원시민 3주차)인 저도 일단 따라서 갈비탕으로...ㅋㅋ

살녹2.jpg

좋아. 아주 과감한 비주얼...시각적으로 일단 압도당하고

살녹3.jpg

약간 무식해보이게 먹을 수 있는 맛이 있습니다. 석기시대 느낌.

살녹4.jpg

발라서 들어가있는 갈비살도 아주 보들보들하고 맛있습니다.

간도 적당하게 되어있고 너무나도 부드러워 술술 들어갔습니다.

너 진짜 갈비탕이구나 난 그동안 뭘먹은거니.

살녹5.jpg

밥을 두공기 먹었습니다. 세공기도 먹을 수 있는데 졸릴까봐 stop

오후에 운동을 다녀왔는데 천연 크레아틴 덕분인지 힘이 폭발했어요.

그렇게 운동을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와 잠시 일을하다 저녁식사로...

살녹7.jpg

ㅋㅋㅋ...제가 이렇습니다

살녹12.jpg

이제 본격적으로 후반전을 달려봅시다. 화로를 준비하도록 합니다.

살녹9.jpg

소갈비살이 등장합니다. 이 때 알았는데 여기가 유명한 맛집이었네요.

그동안 빠진 힘을 소로부터 임대받기로합니다. 소야 미안해.

살녹13.jpg

앗 차마 모자이크처리못한 저녀석

살녹11.jpg

이름처럼 진짜 살살 녹습니다. 제가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이곳저곳 안가본 소고기집이 없는데 여기는 정말로....

정말로 진짜배기입니다. 수원에 오시면 꼭 가보시는걸로.

살녹8.jpg

낮에 보았던 돼지 그림이 생각나 돼지도 한판을 시켰습니다.

공평하게 한 판씩 먹어줍니다.

살녹14.jpg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를 마친 뒤 커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내일은 스팀잇 입문서 샘플본을 받아보는 날이에요.

배포일도 얼마 남지 않았고 힘내서 달릴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스팀스달은 시름시름앓지만ㅎㅎ에너지 충전해봅니다:)

스팀잇 화이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석현로12번길 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월드님 소갈비탕, 소갈비살, 돼지고기 한판은 넘 반칙아닙니까 ㅠㅠ 버스에서 저도 모르게 침 흘렸잖아요 ㅠㅠ 츄릅.

판다님ㅋㅋㅋ맛있는 식사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소갈비살 한판 가시죠~

엇 왠지 전반부 후반부가 바뀐 느낌이 갈비탕이 확실히 실하게 맛나겟네요 먹고싶다는 날씨가 이러면 아무래도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ㅋㅋ맞습니다. 저도 갈비탕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녁도 아직 못먹었는데.ㅠ
그저 고통일 뿐이네요.ㅠ

아이고 저녁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 팁투요님~

ㅋㅋㅋㅋ 살살녹소 사장님이 좋아하시겠어요. 먹스팀 대문 멋집니다 bbb

ㅋㅋㅋ감사합니다

완전 육식남 되셨네요. 갈비탕이 묵직해 보입니다^^

앗ㅋㅋ개털님 육식남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주시니 ㅋㅋ
말씀처럼 갈비탕이 정말 묵직하니 사로잡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또 가고싶어지네요~_~

화로위의 소갈비에서 스팀이 모락모락이네요 ㅎㅎ
용인 갈일 있으면 꼭 가봐야겠네요 :)

ㅋㅋ감사합니다 물파스님 용인인데 사실상 수원이라 ㅋㅋ정말 맛있습니다 스팀도 폴폴~

갈비탕 고기 비주얼이 만화고기급이네요 ㄷ ㄷ ㄷ
스고이데쯔....!

앗ㅋㅋ브라이언님의 흥이 진짜 스고이데쓰! 다음에 갈비한번 가십시다!!

저 수원 가믄 or 님 서울 어딘가에 오시믄 갈비에 알콜 ㄱㄱ
올 일 있을 때 스팀챗!

수원 갈비의 포스는 장난 아니네요.
살살녹소 먹구 싶어요.
월하님께서 대신 종종 드셔주세요.^^

앗 마담프님 알겠습니다...사명감을 가지고 자주 먹어보겠습니다(ㅋㅋ)

히야... 비주얼에 양까지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날씨도 추운데 저 갈비탕 한입 떠먹고싶네요 ㅠㅠㅠ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이 더욱 생각나시죠!!gbgg님도 조만간 한그릇 하시지요

수원하면 갈비인데 여긴 용인이네요... 하 교통편이 문제로다요... 차만있었으면 -ㅠ

크크 우리는 가까운 지역에서 먹읍시다 ㅋㅋ수원은 너무나도 먼곳입니다...ㅋ쿠ㅜㅜ

으아니..자기전에 본 제 눈을 어디다 임대하고 싶군요....
수원으로 월드님 만나러(고기먹으러)가야겠네요
아무래도 안되겠습니다 ㅎㅎ

^^ 즐거운 스티밋!!!

소고기...제가 단백질이 부족해서 머리카락이 잘 빠지고 많이 가느다란데 소고기육포 한박스 시킨후로 그런게 없어졌어요.

소는 사랑입니다. 단백질보충제도되고 맛도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