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일상~영통우체국에서 스팀잇 책 부치기! (+두 분 아직도 주소를 안보내주셨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어제 밤새 정리하고 포장해뒀던 책을 바리바리 싸들고 오늘 수원 영통우체국에 갔습니다. 이벤트로 발송해드릴 책 26권과 기타 발송처에 책들을 모두 발송하고 왔어요.

1.jpg

사무실 한 구석에서 송장을 적고 테이프를 칭칭 감았습니다. 뽁뽁이에 쌌으니까 안전하게 도착하실거라 믿습니다~

2.jpg

오늘 하루종일 밀린 업무가 엄청 많아서...정신없이 일하다 깜짝놀라 우체국이 닫기 직전에 비를 뚫고 달려갔습니다. 엄청난 대기인파...

3.jpg

대기인원이 한 11명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깥에는 봄비가 내리고~

4.jpg

숫자가 워낙 많아 당황하신 직원분...ㅋㅋ그래도 아드님 학교 얘기를 하며 심심하지않게 10분정도 열심히 접수를 해주셨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 발송해드린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louispark
@chee440hz
@omani02
@thegreatgatsby
@tanama
@coffeex
@gbgg
@banjjakism
@annvely
@amukae88
@ryuie
@cchstory
@dandelion102
@xiian
@steemitst
@genius0110
@asinayo
@trueonot
@bella99
@goodfeelings
@hawoon
@jupal2
@applemint
@solar-junely
@autokjk70
@illluck

  • 위 스물 여섯분의 책은 오늘 오후에 접수를 마치고 발송이 시작되었습니다.
  • 주소를 늦게 보내주신 @zzong81님, 그리고 정보가 일부 누락된 @zorba님의 책은 금요일에 발송이 시작됩니다.
  • @sports-bong님께는 제가 직접 전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 수령하신 뒤 #venti 태그로 후기 꼭 부탁드려요~

※공지사항※


아래 두 분은 아직도 주소를 안보내주셨네요ㅠㅠ
@musicholic
@flightsimulator

빠르게 [email protected]으로 아이디, 성명, 연락처, 주소 발송 부탁드립니다.


5.jpg

내일은 3.1절! 로이형이랑 유튜브 라이브 합니다! 휴일 푹 쉬시구요~

2차 이벤트는 3월 3일 오전 9시에 공지글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받으면 북스팀 진행해야겠어요 :)

타나마님 감사드립니다 책 받으시고 후기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멋진 나눔이벤트 발송후기 ㅎㅎ
업무도 있으신데 비까지와서 고생하셨네요 ㅠㅠ..
책의 내용은 너무 좋으니까
받아보실 분들도 만족하실듯^^
주소안주신 두분도 어서 이 글 보시고
주소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책 내용이 좋았다고 말씀 해주시니 늘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비늘 뚫고 우체국으로 향하시는 모습을 상상하니 가까이 계시면 쇠주라도 한 잔 드리고 싶은데...
책 수령 후에 후기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토님 감사합니다 ㅎㅎ쇠주한잔 마음으로 잘 받아 마시겠습니다:) 책 후기 꼭 부탁드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체국 직원 분이 놀라셨을만하네요ㅎㅎ
책 받을 날이 너무 기대됩니다!

책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 고생많으셨겠네요ㅜㅜ 보내 주신 책은 잘 읽겠습니다.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시엔님 감사드립니다! 책 읽어보시고 후기 꼭 부탁드립니다~응원도 감사합니닷:)

월드님 고생 많으셨어요!ㅎㅎ
많은분들이 진짜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홍이님 항상 응원해주시는덕에 더욱 힘이 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의 세계로 들어오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주사위가 작동을 안했군요 2차에 다시 도전하겠스빈다!

넵넵 리얼님 2차때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와 완전 고생하셨네요 받으신분 완전 좋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수란님 2차때 응모 부탁드려요!

대단하십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jaengu님:)

비까지 왔는데 ㅠ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책 받아보시구 후기 부탁드려요~

엄청 고생하셨네요. 뉴비들을 위한 노력 감사합니다. ^^저는 조금전 그림 달랑 두 장 보내느라 허덕허덕 밥도 못 먹었네요

아구구 고생하셨습니다ㅠㅠ그림 실력 엄청나시던데...!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귀한책 소중히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tist님 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엄청난 양이네요~~
책받으시는 분들 받으시면 완전 행복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양이 많은 만큼 마음도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군요 ~ 수령하면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커피엑스님~

포장도 배송도 알이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해

앗 감사드립니다 트루오어낫님!ㅎㅎㅎ

"투루노" 입니다.

감사는 제가 다 감사하죠.. 오늘 회사 연차라... 책은 월요일에나 볼 수 있을 듯 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아구구 잘못읽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트루노님 ㅠㅠㅋㅋ앞으로 자주 들를게요!!

잊지못할 @worldinmyheart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알흠다운 @trueono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흥분되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와 어마어마하네요 요즈모다른일하느라 몰랐는데 담번에 신청해봐야겠어요 ㅎ
수고하셨어용~
앞으로 화이팅!

지유님 오랜만입니다~ 2차때 신청해주세요!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고생하셨습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감독님 좋은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오! 드디어 찾았네요 월드님 스터디 때 스팀잇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냈으면합니다!!! 책 유용하게 잘 읽고 있습니다~ㅋ

앗! 책읽어보셨나요 ㅎㅎ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ㅠ으아 월드님 꼼꼼하게 포장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
이거 제가 읽고 포교용으로 내용을 전파할 생각입니다 ㅎㅎ 이미 흥미있는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고있거든요! 스티미언 교주가 된 느낌입니다ㅋ

ㅎㅎ지니어스님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정말 든~든~합니다! 스티미언 교주 ㅋㅋ멋지십니다!

와... 항상보면서도 대단하다고 생각이듭니다.
스팀잇 생태계를 위해서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
앞으로도 많이 응원할게요 😁

감사합니다 코드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고생하셧습니다 받아든 책으로 더 스팀잇에 잘 정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캐인님 말씀처럼 이 책이 좋은 영향을 발휘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비도 많이 왔는데 고생하셨네요
내일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태바라기님!! 후기 감사드리고 푹 쉬시길바랍니다~

고생하셨네요..다음 이벤트에 참가해서 당첨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꼭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4차때 응모 부탁드립니다~

저리 많은 택배량을~!!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푹쉬세요~^^

감사합니다 써니님!!그래도 보람차고 좋았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들을 위해 저렇게 수고하시는 게 얼마나 쉽지 않은지 저도 약간이나마 알기에.... 에효.... 얼렁 얼렁 주소 좀 보내주시고 해야 월드님 도와드리는 건데... 사람들이 다 내 맘 같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일일이 해주시는 거 보면 월드님 너무 착하신듯;;;

수지님 흑흑 감동의 댓글입니다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ㅠㅠ아직 메일주소를 안보내주셨지만...기다려봅니다!!ㅠㅠ

저 같은 상처 받으시지 않는걸로~ 상처는 저 하명만으로도 충분 합니다^^ 2차 이벤트때는 저도 참가해 보겠습니당 ㅋ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ㅜㅜㅎㅎ감동입니다:)

아이구, 기다리던 책이었는데.. 놓치고 말았네요~~!
2차 이벤트를 기다려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ssumj님! 2차때 응모 부탁드립니다~~

달리는 종마님
반갑습니다.

온비스 10차 교육생
@asizio입니다.

바쁘시네요?

그때 질문에 답해서 1스팀 주신다고 하셨는데 유효하지요?

앗 반갑습니다 @asizio님! 쪽지주시면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ㅋㅋ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제 배우고 있습니디.

1달러 보내셨네요
감사합니다.
수익인증~~^^

ㅋㅋ감사합니다:)

와 대박 고생하셨어요~!

감사해요 지이니님~ㅎㅎ

배송 정말 잘 받았습니다! 넘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았어요 :) 받자마자 당첨 후기로 샤샤샥-!!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잘 읽고 이제 왕초보 탈출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다음번에 저 목록에 제가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바래봅니다 ㅋㅋ

좀 더 빨리 알았다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

안녕하세요~월드님 10차 오프라인 강의때 뵈었던게, 벌써 2주가

지나가버렸네요. 월드님의 수고와 정성어렸던 강의 정말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강의때 나누어 주셨던 스팀잇책! 우리나라 최초의 스팀

잇~ 가이드북~ 정말 재미있게 유익하게 읽고 있습니다.

자칫 어려워 보일 수 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차근차근 쉽게

구성되어 있는 책을 보면서 정말 책을 만드신 분들의 노고와

정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늘에서야 승인메일이 날라와서 가입하고 이렇게 인사를

남겨봅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