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나이츠로 현재까지 수익

in #kr5 years ago (edited)

이오스 나이츠를 시작한 지 대략 6주? 7주 정도 지난 거 같아요
투자금은 약 10 이오스인데 총 판매액은 은 19.5791 이오스이네요

image-1545977977571.png!

대략 9.5이오스를 벌었는데 클릭만 몇 번 하고 방치하면 되는 게임이긴 하지만 기간 대비 많은 수익은 적어요
사실 투자할 때 이오스 가격이 6천 원 이였는데 지금은 3천 원이 안 되니까 금액으로 환산했었다면
아직 본전도 회수 못한 수준이에요 ㅠㅠ

그래도 최근 던전과 새로운 장비 업데이트가 실행되면서 수익은 조금 더 증가했어요 앞으로는 커피값 정도 벌 생각으로
간단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최고 층수 기록이 약 1000층이어서 낮은 편이긴 해요 높은분 들은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얻으시겠죠?

보너스로 제가 판매한 아이템중 제일 비싼재료 3개 입니다.

image-1545979736534.png

사실 가장 비싸게 판매한거는 장비인데 판매기록을 캡처를 못했어요

가상화폐 시세가 하락장이여서 아직 수익을 금액환산 못하고있는데 빨리 상승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베베앙 라이트 아기...동원샘물 미네마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어떻게 스팀파워를 쓰면 좋을까요? 개인적생각 정리

스팀파워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에 대한 개인적을 정리했습니다. 먼져 셀프보팅하면 욕을 먹는다. ...

Sort:  

이오스나 할걸 그랬어요 ㅎㅎ 기프토몬해갖고 기프토몬은 완전 망했죵 ㅋㅋ 하락장이라그렇지.꾸준히 코인 갯수는 늘긴 하네요^^

이오스도 가볍게 즐기는 정도로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