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뉴비 Wung2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사진올리기 성공)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입한 부산사는 @wung2 입니다.

사실 일주일전에 신청을 했는데 가입승인이 되는데는 오랜 기간이 걸리더라구요.

저에게는 모든게 새로워요. 많은 분들이 하는 SNS들을 거의 이용해보지 않았어요.

무엇인가 저의 생활을 제 지인들에게 알리는게 수줍어지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제가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스팀코인을 채굴하는 기회도 있다고 하여 가입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팀과 스팀달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번 등급평가에서 B-등급을 받아서 좋아요~ 스팀 가즈아!!

제가 포스팅하고 싶은 것들

1. 맛집 및 먹거리

(다른 곳에는 광고가 많아서 기대를 하고 갔으나 실망을 한적이 많았어요)

2. 자취생 요리

(자취를 하고 요리를 해보니까 은근히 재밌더라구요)

3. 내 생각

(일상생활이나 이슈, 갑자기 떠오른 생각 혹은 상상들을 써보고 싶습니다)

직접 글을 써보니 글쓰는게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아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방금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같이 잘해봐요~ 에이다 투자하셨네요. 좋은 코인이니까 쭉쭉 오를 것 같아요~

프로필사진 등록하면 더 좋대요 팔로우할게요~ 잘부탁드려요

네 조언감사합니다. 저도 이미 팔로우 했습니다~

저도 오늘 시작했어요! 좋은 컨텐츠 기대할게요! 저는 스마트폰 영상 팁을 포스팅하는데, 관심있으시면 놀러오세요! 선팔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두번쨰 올리신 영상 봤는데 신기하네요. 다운받아보고 싶어져요 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궁금한 게 있으시면 언제든 알려주세요! 오늘도 웃는 하루 보내시고요!

부산은 부산영화제 보러 자주 갔는데 ^^ 좋은 글 받아서 볼게요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저도 영화 좋아해요. 영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easysteemit 을 참고하시면 스팀잇 정착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맛집 포스팅은 #muksteem 태그를 참고하시면 도움과 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ㅠㅠ

저도 뉴비 방가방가

방가방가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안녕하세요!! 정말로 와주셨네요^^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컨텐츠 만들어 보도록 노력할께요~

저는 일기도 남이 읽어볼까봐 안썼는데^^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이건 개인적으로 정리해 놓은건데 도움 되시기 바래요^^

저랑 비슷한 분이 계셨네요 ㅎㅎ 도움감사합니다 ㅎㅎ

그런 성향을 끌어들이는 거 보면, 매력 있는 플랫폼이죠..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