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7 Searching Legend of India - 여행을 가기전 인도 신화에 대해 공부해보자!

in #kr6 years ago

아니...; 아빠가 미안해서 아들에게 코끼리 목을 붙여주다니 ㅎㅎ
넘 재밌게 읽었어요 인조이님 ㅎㅎ

Sort:  

시바신은 좀 막장신인것 같아요. 또다른 일화를 보니 연회에서 자기를 무시했다는 이유로 분노의 화신을 탄생시켜서 거의 멸망 직전까지 몰아붙이더군요.
신도 이름따라 가나봅니당 ㅎㅎ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