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17 'in 단양'

in #kr6 years ago

어김없이 금요일 밤에 올라오는 송이님 포스팅 +_+ ㅎㅎ
버킷햇 너무 예뻐요! 착샷도 넘 귀여우신...ㅎㅎ
마늘 도시 답게 ㅋㅋㅋ 마늘 요리가 참 많네요!
패러글라이딩 하신건가요!! 어떠셨나요!!!!!

Sort:  

제 포스팅 지독하게 금요일 밤에 올라오죠?...... 오늘도 소름끼치게 마감 1시간 전에 부랴부랴 스팀잇에 접속했습니다 신농님 ㅋㅋㅋㅋ 제 비루한 차림새를 칭찬해주셔서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 패러글라이딩은 엄청 높은 곳에서 그네 타며 아름다운 풍경 구경하는 기분이었어요 ㅋㅋ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공중 토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던데 전 넘 재미나게 탔어요!! 겨울에 타는 패러글라이딩이 그렇게 좋다던데 이번 겨울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_+ 신농님도 함께 도전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