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나마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가입인사라는걸 하는건지도 몰랐네요 ㅎㅎ
홀로 외롭게 포스팅하다가 @oyes 님의 포스팅을 보고 올려봅니다!

저는 아직 어린 연년생의 두 아들을 둔 아빠구요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 기술로 만든 가상화폐를 늦게나마 체험해보고 다가올 시대를 준비해두고자 스팀을 시작해봤습니다.. 역시나 처음이라 아직 어려운게 많네요 ㅎㅎ 거래소는 아직도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ㅋㅋ

이것저것 자기개발 공부하면서 배운것을 나누는것이 제 기억력을 위해서도, 남들을 위해서도 좋다고 하길래 기왕이면 포스팅 하는거 그런 내용들로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ㅎㅎ

한국분들이 이렇게 서로 돕는걸 보니 역시 반갑고 든든하네요!

보아하니 가상화폐가 흥할때는 스팀에 사람들이 엄청 몰렸던 적이 있다는거 같은데

결국 역사적으로 봐도 쉬운 기회만 찾는 기회주의자들이나 호기심으로 오시는 분들은 떠나고 남은 자들이 역사를 만들어 가는것 같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인을 봐도 운영진이 플랫폼을 잘 운영해도 결국은 컨텐츠가 그 플랫폼의 질을 만드는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운영진은 좋은 컨텐츠를 내는 크리에이터들을 유지하기 위해 더 힘써야겠지요. 저희는 더 좋은 컨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힘쓰구요.

스팀이 잘 번창하고 한국인들이 강한 영향력으로 그런 스팀에서 또 많은것들을 얻어 국력으로 이어지면 좋겠네요

왜 이렇게 쓸때없이 말이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아이들 키우다 보니 이런 이야기를 나눌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저도 두 아들을 키우는 아빠에요~! 반갑습니다.
아이들과 이야기 하다보면 말이 더 많아집니다 ㅋㅋㅋ

이런 ㅠㅠ 벌써부터 반갑습니다 에핏님..!!! 요즘 아빠들의 육아 쉽지 않죠..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갑습니다^^
어서 오세요~

안녕하세요~ 인사합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xlalekdltm님! 다시 한 번 만나고 반갑고요. 요게 오예스 본 계정인 고물(fgomul)이라고 합니다. 저의 프로젝트를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동스럽고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러면 안되지만.. 사람인지라 ㅋ 첫 만남부터 애정하게 될 것 같아요~

저도 스팀을 통해 처음 가상화폐를 접하게 되었어요. 여전히 모르는 게 많지만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죠.
슬쩍 이제까지 하신 포스팅을 보았는데 왠지 저의 취향을 저격해주실 포스팅이 많을 것 같습니당.
콘텐츠의 힘을 믿으시는군요.

두 아이의 아빠로서의 육아도 화이팅이고 스팀잇도 화이팅입니다!
궁금하거나 제가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해요:D

감사합니다 fgomul님! 저도 fgomul님의 더불어 살아가시는 모습 덕분에 많은걸 느끼고 배우게 됬습니다..! 저도 열심히 공부하여 나누고 베풀며 살겠습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인연의 시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감사드립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팔로합니다
약소하나마 풀봇하고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jungjunghoon님!! 이렇게 인사드리니 너무 좋네요 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주 뵙길 희망합니다. 아기들도 잘 키우시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dozam님! 이렇게 남겨주시는 글들이 따듯할줄이야.. 자주 뵙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xlalekdlt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반갑습니다. 험난한 이곳에 잘 적응하시기 바랄게요~

험난한곳 ㅠ 쉽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