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성장 이벤트] 뉴비 구비 맞팔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1시 11분(@xlxl)입니다

비록 스팀잇을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깨달은 점이 있습니다~ 

모두를 위해서는 뉴비-구비 함께 도와가며 

성장해야하고

개인을 위해서는 팔로우 즉 소통이 

많아야 한다는 점 입니다

  
그냥 아무한테나 팔로우 하기엔 

맞팔 안해줄거 같고~ 쉽지 않았다면..!  

이건 당신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저 포함ㅋㅋ) 

판 깔아드릴께요 ! 서로 win-win 맞팔해보아요 ~
 

참여방법 
  1. @xlxl를 팔로우하고 보팅을 합니다
  2. 댓글에 간략하게 자기소개를 합니다(예시_저는 재테크에 관심이 있습니다~) 
  3. 댓글의 작성자를 팔로우 하고 대댓글을 남깁니다 
  4. 무한 반복합니다
산정기준
  • 본인 첫댓글 1점 
  • 타인 대댓글 1점 
  • 리스팀 5점 
참여보상 
  • 기한은 2월 10일(토) 밤 10시까지로 하며 취합 후 공지하겠습니다  
  • 이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하신 2분께 1SBD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peanutbutter 님의 이벤트 방식을 차용했습니다   

❤❤❤당첨자발표❤❤❤

@duckcun 님 13점 

@hahkmm 님 11점 

축하드립니다! 각각 1SBD씩 보내드렸습니다~

Sort:  

오 이런 이벤트는 진짜 뉴비들한테 좋은거 같아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저는 [하루의 끝]이라는 글로 하루를 정리하면서 소통하는 글을 쓴답니다. 장르불문 개취존중의 글이에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해요~

뉴비로써 이런 이벤트 굉장히 도움됩니다!! 조심스레 참여합니다. 저는 IT와 게임 그리고 여행을 위주로 포스팅을 쓰고 있습니다~ 소통 하는 팔로우 환영합니다!!

팔로합니다
게임 포스트 기대할께요~

팔로우 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과 좋은 소통 나누시길 바랍니다 :)

오호 덕춘님 여기서뵙네요ㅎㅎ

오옷 안녕하세요 ㅋㅋ 반가워요. 요즘 글 쓰는 맛이 쏠쏠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ㅋㅋ

duckcun님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ㅋㅋㅋ

안주무셨네요! 저는 저녁부터 활동량이 많아져서...ㅋㅋㅋ이런 이벤트 너무 좋은데 항상 놓쳤어요ㅠㅠ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했습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했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게임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로우했어요 ㅎㅎ 오 게임 좋아하신다니 다음에 게임 포스팅 쓰게 되면 한 번 놀러오세요!

서핑을 좋아하는 제주도민입니다
제주도 일상과 서핑을 위주로 포스팅할 예정이고 가끔씩 해외 서핑트립도 올려볼 생각입니다ㅋ 서로 밀어주며 스팀잇 즐겨봐요!

제주도 소식듣고 싶어서 팔로우 하였습니다^^
자주뵈면 좋겠네요..ㅎ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과 좋은 소통 나누시길 바랍니다 :)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오...제주도,,! 서핑트립이라니 그게뭐죠!? 팔로우 갑니다,흥미롭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멋지네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뵙겠습니다.

팔로하고갑니다 ㅎㅎㅎ

아이디 뜻이 멋지네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과 좋은 소통 나누시길 바랍니다 :)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오호 뉴비이벤트가 계속활성화되면 좋겠네요 ㅎㅎㅎ 저는 뉴스와 정보,음악 등을 다루는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팔로 부탁드려요

@xkrrudfbs45 뉴비, 구비 모여서 함께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자주 놀러갈게요^^

제가 좋아하는 음악 포스팅을 다루신다니 기대됩니다. ㅎㅎ 요즘 인디 음악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는데,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요즘 이런류의 관계 넓히는 이벤트가 많네요.^^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stylegold입니다. 가상화폐 관련소식과 IT관련 리소스 공유를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쉽지 않은 주제를 다루시네요~대단대단~ 팔로우 했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아직 글재주가 뛰어나진 않습니다.^^ 시간날때 종종 봐주세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가상화폐 공부해보려하는데 도움많이 될 것 같아요!:-) 팔로우합니다^^

넵!! 제 글이 @hnhkmm님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파도 타서 놀러왔어요~
자주 소통해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cchstory/5gzgyh

안녕하세요 :) 잘 오셨어요~ 팔로우 했습니다 함께 성장해보아요 ^^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와우...세라님 이런 이벤트를!? 확실히 이런 이벤트가 뉴비에겐 오아시스같아요^^ 보팅하고 리스팀 했어요~* 저는 제 취미생활과 먹스팀 포스팅을 했고 가입인사 남긴지 9일정도 된 뉴비입니다^^ 이벤트 흥하세요!!~*

하키님~!! 잘지내죠 ? :) 이렇게 종종 보니 넘 반갑네요 ^^ ~~ 좋은 일로 또 봐요~

팔로우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먹스팀 구경가겠습니다.
밋업 가신거 부럽네요^^

앗 난 이미 팔로워를 했네요 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저는 뉴비로 가상화폐에 대한 생각과 뻘글을 쓰고 있습니다.
서로 스팀잇 같이 배워갔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 오호 읽을 거리가 많겠어요~^^ 자주 자주 즐거운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참여합니다.
재테크와 투자, 일상 공유, 기술 이야기를 전합니다!

반갑습니다~ 와~ 저도 재테크에 관심이 있어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와~ 저는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먹방위주 스팀이 될것같아요~

와우~^^ 고기를 좋아하시나봐요~ 블로그 들어가봤더니 완전 맛있어보이는 사진이 가득~ ㅎㅎ 즐거운 소통해요 ^^

저는 글써서 돈벌기보다 개인적인 아이 사진 올리면서 하루에 한 번 제 자신의 힐링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아들 바보라서 애기가 이쁘다는 댓글에는 조건반사적으로 보팅을 누릅니다. ㅎㅎ
맞팔 100퍼 해드립니다.

애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바로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할께요.

와 저도 애기 좋아하는데..정말 그냥 하는 얘기가 아니고 애기가 정말정말 예쁘네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D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기자 일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하하
경제 관련 언론 정보나 시, 문학 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있어요
아직은 제가 어떤 내용을 가장 잘 쓸 수 있을까 고민하는 단계지만
앞으로 여행 등등 다양한 내용의 좋은 글들 공유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오~~ 스팀잇에 기자분 많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저 처음 봤어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

뉴비분들 응원 합니당~^^ 맞팔하고 갈게용~^^ 화이뜅~!!

감사합니다~~~ ^^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스팀잇 만들어봐요~~ 화이뜅!!

저도 참여해봅니다 ~~!!

환영합니당~~~~ ^^ 밤이 늦었는데 좋은 밤되세요~

저도 얼마전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뉴비들끼리 힘을 모아봐요. ^^;

반갑습니다 : ) ~~ 저도 얼마전에 가입했어요! 뉴비끼리 힘을 합쳐 으쌰으쌰 해봐요~~^^

어머...우연히 지갑봤다가 1스달와있어서 뭐지...했는데ㅋㅋㅋ 여기 아이디 잘못써있어서 제가 몰랐던거였군여
2등이라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