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을 통한 첫 이벤트 참여! 옴팡이2 이모티콘을 받다

in #kr6 years ago

@virus707(오치)님께서 운영하는 @goldenticket을 통해 첫 이벤트 참여를 했습니다. 참여 후 당일에 지급받은 바로! 옴팡이2 이모티콘!!!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총 1,000명에게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1차당 250명씩 4차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운이 좋게 1차에 글을 보게 되어 바로 신청하여 선물 받았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이모티콘이 없어 거의 이벤트에 참여하여 30일 기간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편이였는데 스팀 KR 커뮤니티라는 것을 알고 있음으로 이런 이모티콘도 다 받아보고 참 다양한 혜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옴팡이2 이모티콘을 받고 바로 설치하여 여자친구에게 자랑했습니다. 자랑했더니 자기꺼는 어딨냐고 막 투덜대면서 본인 것도 내놓으라고.. ㅋㅋ 크흠!

um1.jpg
um2.jpg
um3.jpg

애니메이션이 적용되어 있는 이모티콘인데 움직이지 않는 이미지만으로도 귀엽고 깜찍하다는 것이 느껴지죠? :)
총 24가지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감정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늘 하루도 알차게 아무것도 안했군

이모티콘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요즘 제가 딱 그런데 저를 잘 표현한 것 같아서? :)

아직 750개 정도 남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좋은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귀여운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여담 : 직접 신청해서 설명을 다 보았는데.. 수작업으로 1차 250명에게 선물을 한다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닐 수 없는데 @virus707님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고생하시면서 이렇게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무기한! 이모티콘! 을 제공해주신

짱짱맨 @virus707님과 @wony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wony님께서 운영하는 워니프레임의 애소 작가님께서 제작하신 이모티콘이라고 합니다.


Sort:  

이거 받으신 분들 많은거 같네요.ㅎ
아무튼 캐릭터 넘 귀엽다는.ㅎ

완전 제 스타일인 이모티콘을 선물까지 받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

저도 참가해서 받았어요~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거의 실시간으로 주셔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