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갱주의] 야지랑의 음치 노래방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야지랑 cover)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노래방을 좋아합니다.
올해 들어서는 자주 못갔는데 작년에만 해도 후배랑 1주일에 평균 3번씩 노래방을 가기도 했었죠.
그런데..
노래를 못합니다.
부르는 걸 좋아할 뿐이죠 ㅎㅎ 남의 귀는 배려하지 않고.. ㅋㅋ
그럼에도 노래방 가면 절대 마이크를 안놓습니다. 씨익!

처음으로 얼굴에 철판깔고 에브리싱으로 녹음한 영상을 올려봅니다.

원래는 편하게 올릴까 했었는데 작업하다가 찡찡 울만한 컨셉으로 만들어버렸네요.


제가 2년 전 즈음부터 18번 곡 중 하나로 부르기 시작한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입니다.

후배가 노래방에서 부르길래 노래가 좋아서 듣다가 알아보니 이승환이 너는 내 운명이라는 다큐를 보고 작사 작곡한 노래라고..

그래서 그 다큐를 봤었는데..

사랑하는 두 남녀..
그리고 시한부 병에 걸린 여자..
이 두 사람의 진실된 따뜻한 사랑 이야기..

이 두 분의 이야기보다 더 아름답고 따뜻한 사랑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 계시겠지만..

제가 본 현실의 사랑 이야기 중에서 가장 사랑다운 사랑을 한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현실적이기보다 이상적인 저도 시간이 흐르면서 사랑과 현실에 타협하기 시작하던 중,

이 다큐의 아름다운 사랑을 보고 많이 반성했었죠.

요즘 세상에 보기 드문.. 진실된 사랑..

이 사랑으로 탄생한 이승환의 노래..

들을 때마다 가슴이 뭉클합니다.

야지랑 cover를 들으시는 분들의 고막은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DTube
▶️ IP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