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즌 1] 시즌 1 야지몬 슬레이어 및 플레이어 예상 보상금 안내

in #kr6 years ago

즉사 ㅋㅋㅋㅋㅋㅋ
0 혹은 10000의 경우 뭔가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고려해보겠습니다 ㅎㅎ
게임은 냉정하니 그냥 0은 0으로 반영하는것도 나쁘진 않은데~ 흐흐흐

다음 시즌에는 이미 0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시스템이 구축되도 바로 적용하진 못하지만 의견 감사드립니다!

오늘 정리하면서 생각했던 것 중의 하나가

최저 보상자 금액 x 시즌 참여 횟수

의 공식으로 게임 금액 외로 지급을 할까 고민을 했었거든요.

혹시 괜찮은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또!
저 역시 다음 시즌 마감전까지 고려해보겠습니다 :)

아! 즉사 같은거 말고 다른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