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다이어리ㅣ4주4일] 둘째를 가졌습니다. 축하해주셔요.

in #kr6 years ago (edited)

yam.yam.jpg

@kiwifi님 대문 감사합니다♡♡♡



둘째가 덜컥 생겼네요.
아직 4주 4일이고 산부인과에서 초음파상으로 아기집도 없지만

20180826_100323.jpg

아침에 두줄은 확인했어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피검사를 했고, 내일 결과가 나온다 하는데 이제 야간근무는 못할것 같네요.

닌자는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고 하니 심란, 우울, 걱정, 한숨, 희망, 기쁨, 환희 기타 등등 혼자 인간의 여러가지 감정변화를 다 보여주네요.

아직 자궁 외 임신이니 이런 저런 걱정거리들이 많지만, 건강한 아기가 태어날 거라고 믿으며 태교다이어리를 연재 해볼까.. 합니다. 너무 빨리 시작하는게 아닐런지 걱정도 되지만....
👉👈 👀

그리고 올해 2월에 했던 건강검진에서 자궁혹이 보인다해서 심란했는데, 다행히 초음파를 봐주신 의사님이 혹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

의사선생님은 아기가 하루에 세포분열을 2배씩 하며 빠르게 자라서 오늘은 아기집이 없다가도 내일은 생길수도 있는 일이라며 주말쯤에 다시 오라고 하네요.

토요일에 다시 가서 아기를 만나고 오려합니다.

첫째때는 태교다이어리 같은걸 써본적이 없는데 기왕 블로그 하는거 둘째는 써보려 해요. 아침에 테스트기 2줄 확인 후 엄마에게 전화해서 최근 꿈꾼것이 없냐 했더니. 없다~ 없다~ 로 일관하시다가 임신이라고 하니 갑자기 자신이 태몽을 꾼거 같다며 엄청난 스케일(?)의 태몽 이야기를 해주더군요. 아무래도 둘째는 외할멈의 스펙타클 태몽을 자신의 것으로 알고 크겠군요. 맘같아선 제가 지금부터 잠에 들어 새로이 꾸고 싶습니다.^^;;)

19년 🐖황금 돼지띠🐷에 태어날 아기와 건강하게 만나고 싶군요.

오늘부터 [태교다이어리]를 시작합니다.
(ㅡ ㅡ)(_ _) 아기야 사라지지마
제발 ~~~ 👋

Sort: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기쁜 소식을 들으려고
이 시간에 스팀잇 했나봐요^-^
다음주에 병원가시면 꼭 동글동글 귀여운 아기집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몸 조심조심하시고 마음 편히 계셔요♡

감사해요^^)도담랄라님♡♡♡

아기집 2개 ^^

^^)그만해 이 털파리야🐝

매가 두 대

우와~~ ^^ 축하해 찡자야ㅡ

고마워요 카비님^^)~ 카비님도 둘째....^^)

-.-
찡자님. 쌍둥이 기원합니다.

악담을 하시는군요.
^^)
저도 당신이 둘째를 갖게되길 기원합니다.

우리 연재 소설말이야. 태교에 그리 좋을 내용은 아니라서 말이지. 그냥 읽지말고 그림만 그려주세요. ㅋ

ㅋㅋㅋㅋ그럼 미리 대문 5장정도 만들어주는건 어땨
사진은 골라놨당께

오케오케 편한대로 하자구~ ^^ 프롤로그 대문의 붉은달은 멋짐 ㅋ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오오오오.... 축하드립니다. 정말 좋은 일이네요.... 찡여사 주니어는 잘 버티어 줄테니 걱정마셔요...

아... 제발요^^)
담주에 꼭 아기집 인증 하고싶네요.

돈 워리~~~!!! 건강하게 가즈아 !!!

축하드립니다. 글을 읽다가 @lucky2 님의 임테기 사진 갖고 다툰다는 이야기가 떠올랐어요 ㅎㅎ

저두요.
ㅎㅎㅎ얼마전 럭키님 포스팅 생각났어요.

너무축하드려요ㅎㅎ복잡미묘하지만 너무행복하실거에요ㅎ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축하드려요. 세컨드 찡의 건강한 출산을 바라요.

이제 진짜 워킹맘 못 그만둘것 같아여
;;^^;;

님님 축하해요.
저두 아이둘인 가정주부입니다.
하늘이주신감사한 선물이지요.

ㅎㅎㅎㅎ다...다운봇 하셨어요
....
아이가 둘이시군요
저도 앞날이 캄캄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운보트는 글이 맘에 안든다는 의미입니다. ㅋㅋ
스팀잇 활용 팁은 아래 까페에 많아요.

https://cafe.naver.com/steemit2

오 축하합니다. 잘먹고 잘 쉬면 건강한 아기가 태어날껍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하하하...^^..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당 ㅎㅎ
맛난거마니드시구 건강하세용

감사합니다

와!!!! 축하!!!
이제는 찡여사님께는 드립과 욕은 자제 할께요~!!
아이를 위해서!!! 완전 축하해요!

히유ㅠ.ㅠ

이젠 아이를 위해 문학소녀로 변신하시길~!!!
완전 축하축하!!!

ㅠ.ㅠ휴

추카추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images (2).jpeg

휴......인생사...ㅠ.ㅠ

Congratulations @yam.y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분명 이쁜 애기집도 생기고 무럭무럭 아기가 자랄거에요

감사해요^^)

ㅎㅎ아니 아니 이러기 있기?
ㅋㅋㅋㅋ
내가 소설 적었더니 바로 실화가 되었네요.
재밌는 스팀잇 세상.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찡!!님.

^^...... ㅠ.ㅠ감사해요
럭키님

축하드립니다! 예쁜 말만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왕자님☆

찡어뭉 축하합니다!

감사해요 문문!^^)

축하드려요 저도 둘째때 기억을 더듬어보면

무덤덤 ㅡㅡ 첫째 때 앰블타서 그런가 덤덤 한거 같았네요

셋째땐 딸이라 호기심반...흠냥 축하드려요 ::)

ㅎㅎ세아이의 아빠다운 포스군요ㅎㅎ

우왕~ 축하드립니다^^ 태몽이 스펙타클하니 건강하게 잘 자라줄 거예요 :)

ㅋㅋㅋㅋㅋㅋ
ㅋㅋ감사감사

몸관리 잘하시고 건강한 황금돼지띠 아기 만나세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당

오오 ㅊㅋㅊㅋ
근데 찡은 동생이 생기면 많이 슬프겠네 ㅜㅜ

이제 찡은 좀...밀려나겠지

헛 축하드립니다! 왜 부캐로? ㅋㅋ

그러게여ㅋㅋㅋ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님 완전 축하합니다.
이젠 태교를 생각해서 제가 좋은말만 하겠습니다.
찡여사님도 이젠 태교와 건강에 힘쓰셔야죠^^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

카카님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yam.yam!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2 with 62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우아~ 저도 나중에 임신하거든 써보고 싶네요.
일기장엔 안써도 스팀잇엔 잘 쓸 수 있을거같아요. 응원드립니다!! 아가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헉 댓글을 보니 찡님 부캐!!??!! 였나요. 띠용

ㅎㅎ감사해요^ ^)♡♡

바로 저번 글에서 "안돼~~" 하고 털썩 쓰러졌던게 이 일 때문이었군요? ㅎㅎ
축하축하!!!

늦었다ㅜㅜ 추카합니다💐 찡 동생이니까 태명은......짱?ㅋㅋㅋㅋㅋ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