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콘ㅋㅋㅋ

in #kr6 years ago

집안마다 유행하는 아이스크림이 있겠짘ㅋㅋㅋ먹다보니 작년은 팥빙수에 우유부어서 깨먹었는뎈 이젠 월드콘이 최고야 ㅋㅋㅋ올 여름 먹은 게 월드콘뿐임 진심ㅋㅋㅋㅋ 지금도 새벽5시에 일어나섴ㅋ눈뜨고 바로 먹은게 월드콘임ㅋㅋㅋㅋㅋㅋㅋㅋ월드콘 풀매수ㅋㅋㅋㄱ

Sort:  

야간 근무가 아니었구나... ㅠㅠ

으흠. 난 특근은 모조리 뺀다규ㅋㅋㅋ(나쁜)

아이스크림은 탱크보이가 짱임.

아냐! ㅋㅋㅋㅋ아닠 쏭가 ㅋㅋ그나이에 쭈쭈바라니 이제 콘으로 넘어오시게

난 뽕따


뽕따 인정
완전 맛있음

난 슈팅스타가 좋더라

슈팅스타? 그거 베스킨 아이스크림 아닌가여

콘 중에서도 있었던 거 같은데 음...

방금 찡여사 때문에 검색해보고 왔는데 콘 중에도 있다 슈팅스타 ㅋㅋ 찡은 아이스크림에 있어 아마추어구나

전부 아마추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소설 안 써?

ㅋㅋㅋㅋㅋ잠깐씩 생각나는 짧은 이야기인데

사실 아직 소설을 쓸만큼 ....이야기를 끌고 가는 방법을 모르게써여
시나리오가 왜 필요한지 알거같아여

조스바,돼지바,스크류바,쭈쭈바
이것만 먹는다용~~

돼지바 인정
죠스바라니요
ㅋㅋ그거 먹으면 입이ㅠ.ㅠ

여기 조스바에 목숨거는 분 한명 계심.
그 형땜시 조스바를 사랑하기로 함.
호츨해드려야지 ㅋㅋㅋ@kbaek81
형!! 조스바에 우수함을 알려줘~~

그 음식은 먹고나면 드라큘라로 변해서 10대시절이후 단한번도 먹지 않은 금지식품이지요
에헴

스큐류바도 .. ㅋㅋ 찡여사님.
오늘 여유 있으시군요.

@yam.yam 찡여사님 같은 사람인가요?

저도 그게 항상 궁금했어요

ㅋㅋㅋㅋ 그럼 남에 포스팅에 댓글은 다 찡여사님이 다 달고..
ㅋㅋㅋ 이런 사이~~~ 좋은사이~~ 애메한 사이~~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yam.y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리 회사 냉장고에 월드콘 쌓여있는데... 와서 털어가라.ㅋㅋ

택배부치시죠

월드콘을 먹고 싶은게냐 쥬스를 먹고 싶은게냐.

월드콘 떡상? 우리집은 아이스크림 명가... 바밤바 가주아


아이스크림 명가?
오!!!부잣집 도련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