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여친

in #kr6 years ago (edited)

yancartoon180216.jpg

명절만 되면 성적과 취직! 그리고 결혼에 대한 질문 공격이 시작되죠?

자! 여기 명쾌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물론 본 만화는 허구의 이야기 입니다만 더키군이 인간 여성에게 그닥 관심이 없는것만은 사실입니다.

아스카 쨩~ 아스나 쨩~ 나미 솨앙~ 자 다음은 누가 될것인가!

어차피 누군지 모를테고 알면 비난 하지 않을테니!

네! 제 취향의 캐릭터 들입니다!

후훗~!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회 보기---------------------

제목 - 소원
제목 - 오늘도
제목 - 스트레스
제목 - 둘 중 하나!
제목 - 자영업자의 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 첫 2d여친은 천사소녀 네티였습니다
그게 첨이자 마지막이었죠 ㅎㅎㅎ

앗 저도... ㅋㅋㅋㅋㅋ 천사소녀 네티 너무 좋아했습니다ㅋㅋㅋ

후후후 울 네티가 좀 매력이 쩔죠 ㅋㅋㅋ

저는 밍키! 입니다. 부끄~ 부끄~!

웬지 슬프군요.

슬프죠. 그래서 울잖아요... 렘쨩! 람쨩 행복해야해!

ㅎㅎㅎ
명절이 겁난다 ㅋㅋㅋ

명절! 명이 짧아지는 날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NTR??

핵심은 캐릭터 베개 입니다. 더키는 5덕이었던 것이죠.

요즘 저희집은 사람이 안와서 너무 좋아요~~

좋으시다니 일단 축하드립니다! ^-^;

또르르... 갑자기 눈물이 나는건 머죠...? ㅠㅠ

컴퓨터속에 2D 여친이 한가득~! 서로 싸우지 않으니 만사 오케이! 그 눈물은 환희의 눈물이겠죠? 기쁨의 눈물이겠죠? 아마 그럴겁니다. ^-^

명절 잔소리 메뉴판을 달아놓는건 어떤가요 ㅋㅋㅋ 결혼하라는 잔소리는 하려면 1회에 10만원 되겠습니다 손님!

그돈 받아서 베개를 사면 되겠군요. 우훗~!

오덕페이트 그친구는 요새 머하고 살까요.

행복하게 잘 살고 있겠죠. 베개는 무언가를 원하지도 잔소리를 하지 않으니까요.

ㅎㅎ..저도 곧 잔소리를 들을 시즌이 오는건가요ㅠㅠ

여성분들의 경우는 해결해 드리기가 어렵군요. ;;; 남자 순정만화 캐릭터가 그려진 베개는 없나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습니다 ㅎㅎ
렘쨩 덕에 풋 웃고 갑니다 :D

렘쨩을 아신다면 오덕 인정~? 하시나요?

슬슬 친척들의 질문이 늘어가고 있습니다ㅠㅠ

명절맞이 센스툰이네요.
ㅎㅎ역쉬.

그래서 명절에 여행이 그렇게도 유행인가 봅니다.

건드리지 못하는 성역이군요 ㅋㅋㅋ

후후... 다음 피규어 리뷰가 정해졌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