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삼촌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위에는 얀카, 미스터 펭, 더키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6일까지만 전시될 예정입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자라서 훌륭한 팩트 폭격기가 되겠군요.
아이들의 미래가 밝습니다.

반짝 빛나는 팩트폭격기로 자라나고 있습니다.

조카들에게 예쁜말을사용하시는건어떨지요~?
지구밖으로 사라져~ 라든지 내시야에서 벗어나주렴~♥

좋은글입니다.

혼잣말이니까요. 못들었을겁니다. 삼촌은 오늘도 외롭습니다.

ㅋㅋㅋㅋㅋ 매번 마지막컷은 눈물늘 흘리시는군요

슬프고 억울한 인생입니다. 옆에 웃는 인생도 있잖아요! ^^

가족시리즈 흐뭇하게 재미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이제 슬슬 사차원의 세계로 떠나야 할 시간이군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

ㅍㅎㅎㅎ
게시글과 전혀 상관없는 자랑 날리고 갑니다.

저 어제 스팀주워서 파워충전했답니다. ~~룰루 랄라...

저 카툰처럼...

또 눈물 흘리시겠군요..

(그러거나 말거나 룰루 랄라)

어쩌다가 그러셨어요...ㅜ_ㅠ 오늘 더 떨어졌던데...감성 풍부한 저를 울리시는군요.

그러게요
곧 오르기를 ~~^^♡

훌륭한 팩력배가 될 자질이 보입니다 :)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

전 항상 어린 조카를 괴롭히는 삼촌입니다~하하하
조카가 삼촌 미워~~~미워~~~이래요~

괴롭히지 마시고 용돈을 많이 주는 멋진 삼촌 되시기 바랍니다. ^^

아이들은 거짓말을 못하죠~~ㅋㅋㅋㅋㅋㅋㅋ

조카에게 훗날 그 팩트를 돌려주리라 ㅠㅠ

육성으로 풉 터졌어요 ㅎㅎㅎㅎ
다꺼져 혼자있고 싶어..

죄송해요 작은할아버지ㅠㅠ

멘탈공격에 멘탈공격을 대응했지만 아직 팩트폭력이 먹힐 나이가 아니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