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봄이 오고 꽃이피듯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이 만화는 얀카, 더키, 미스터 펭 3형제의 일상 이야기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5일까지만 전시되며 6일이 되는 날 아래의 주소로 이동됩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저는 이제 리워드가 나오는 뉴비라서 실감이 안나는데

역시 이미 자리를 잡으신 분들은 스팀 가격 변동에 따라 일희일비 하실수도 있겠어요..

오늘도 재밌는 만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분명히 더 부었는데...어제보다 금액이 쪼그라 들어있어요. 물론 내일은 더 쪼그라들죠...그럼 제 기분을 이해하실 겁니다.

앗.....처음으로 모닝 팔로에서 만화가를 만났네요...재미있어요..ㅎㅎ
봄이 오고 있어요.....발밑이 간질간질....It's a great piece of work 팔로해요^------^

맞팔합니다. 감사합니다. ^^

봄이 올거라 믿어욤 ㅎㅎ

입춘은 한참전에 지났죠? 진짜로 느껴질만큼 따스한 봄이 곧 올겁니다. ^^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맞팔합니다. 감사합니다. ^^

봄 언능 왔으면 좋겠네요 ~ ^^팔로우 하고 가용~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

음~ 동트기전 새벽녁이 가장 어둡다고들 하죠... 태양은 곧 떠오를거라 믿습니다 ^^

네 아주 뜨끈뜨끈하게 팍팍 떠올랐으면 좋겠습니다. ^^

새싹이 조금 나올만 하면 밟아 버리네요..ㅠㅠ
어쩔꺼야ㅠㅠ엉엉

누가 밟았나요! 누굽니꽈~! ^^

어서 봄이 오길 바랄 뿐입니다 ㅠㅠ
웹툰 잘 보고 갑니다 ^^~

춘래불사춘이라....

왜 또 갑자기 하락장일까요...? 의문~

갑자기 시작된 하락장에 시무룩... 벚꽃이 활짝 피는 만큼 떡상을 딱!! 해주면 소원이 없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믿습니다... 봄이 올거라능.. 꼭 와야한다능..ㅎㅎ
yanca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저도 보상이 자꾸 줄어들어서. 스팀이 아프구나;; 이걸 알 수 있었어요.

큽ㅠㅠ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오늘도 만화 잘 보고 갑니다~

곧 오릅니다 ㅎㅎㅎㅎ

스, 스팀에도 현실에도 어서 봄이 왔으면 합니다 쿨럭;
아침엔 더운데 아직도 밤이 오면 겁나 춥네요 ㅜㅜㅜㅜㅜㅜ

다시 쩅하고 볕들 날이 오겠죠 ? ㅠㅠㅠ

꽤 오래 글을 안썼는데 얀카님도 4일 전의 글이 남아있네요.
ㅎㅎ
봄을 기다리는 마음이 점점 더 커집니다.

봄은 꼭 오지요~~~

정말 분명히 더 부었는데 더 줄어든 그 느낌!ㅋㅋ
조금씩 올라가는 명성도로 위안 삼아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