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크다운 & 태그] #5 - 타이틀과 하단 레이아웃

in #kr6 years ago (edited)

마크다운만으로도 디테일이 다른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걸 배웁니다.
#1부터 보고 있었는데 역시 이번이 제일 맘에 드네요.

저는 요즘 구분선에 이미지를 넣을 연구를 하는중 입니다.
가령 이런거? (대역폭을 좀 잡아 먹겠지만요)

1526640192879.jpg

물론 힌트는 경아님 포스팅에서 얻었구요. sndbox에서도 얻었어요..ㅎ

조만간 포스팅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감사합니다.
저도 연필선 같은걸로 몇 번 테스트는 해봤는데, 원하는 느낌이 안나오더라구요.
야니님이 예쁘게 만들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