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형 원룸은 역시 단점이 장점을 압도하는 느낌입니다 ㅠㅠ 군대 전역하고 신촌 등지 원룸에서 자취를했었는데 매일밤 술취한사람들 노래부르는 소리에 고생고생하다 건대쪽으로 도망친 기억이 나네요.. 건대쪽은 그나마 조용했던 기억

소음은 어딜가나 문제인거같아요.. 사람 운이 좋길 바래야겠죠?..

원룸 인터넷은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확실히 반려동물은 다음에 신경쓰이실 것 같습니다.

원룸에 장단점을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주셧네요
참고하겠습니다

장단점 정리 진짜 상세히 잘 하셨네요~
저두 반려동물 키우는데 이사할때 걱정될
그마음 이해되요ㅜㅜ 혼자 15년 자취생활
하셨으니 혼자살기 달인 이실듯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인터넷은 정말 문제지요.
빠른 걸 신청해서 나눠쓰면 좀 참을만해도 보통 싼 요금제를 하겠죠..

그래도 좀 돈 많이 벌어서 큰 집서 살고 싶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