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런 제품도있군요 ㅎ 고양이들 스트레스 푸는건가봅니다

ㅎ 애완동물을 기르면 좋기는 하지만 손이 많이 가는게. 정리 해 놓으면 어지르고 새물건에 스크래치 ㅎㅎ 그래도 미워할수 없죠 ㅎ

세상에 .... 주인님이 집사님 일을 만들어주네요 ㅋㅋㅋㅋ
스크레쳐 아트라니...

ㅎㅎㅎ 귀엽게 장난을 치는 군요. 덕분에 박스 화산도 만들어

놓았구요~

덕분에 손재주가 많이 느실거 같습니다.^^

이제 손재주가 더 느시면~!~! 설치 예술 및 조형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화가 나도 저 표정보고 있으면 화가 풀릴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