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지말자. 블록체인이 세상의 전부가 아니다. (암호화폐도...)

in #kr7 years ago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
저도 2~3년 안에 많은 변화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ㅎㅎ 제가 이 글을 쓰며 한 가지 오해를 한 것이 좋은 의식을 가진 분들이 이렇게 많이 안계실 줄 알았다는 것입니다. 제가 정말 잘 못 생각했었네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이 오히려 저보다 훨씬 더 좋은 생각들을 갖고 계시네요. ㅎㅎ
확실히 대중에게 관심을 받게 되면 개발하는 데 훨씬 유리한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때에는 정부도 무작정 규제하지도 못할 것이고요.
저도 좀더 사람들의 모습을 관찰하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계속 개발해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