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정육점의 비밀' - 인육을 파는 남자 (스포 가득)

in #kr6 years ago

그렇다면 표현이 자유로운 B급영화가 제대로 취향저격이겠네요!
저는 감성벌레입니다 ㅎㅎ 그런데 인육을??
대체적으로 클레멘타인 급만 아니면 가리지 않고 보는편이예요.

말씀 듣고 살짝 찾아봤는데 영화가 바른말고운말로 가득하네요;;
이번주말에 혼자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바르고 고운말로 가득하지만 그래서 뭔가 더 정감이 가더라구요ㅎㅎ 영화평기대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