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이번에도 좋은글 써주셨네요 ㅎㅎ
잘 모르시고 다른 서드파티앱에 오너키로 로그인 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심지어 자동저장까지 하시면서;; 많은분들이 보시고 보안 철저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맞아요 ㅠㅠ 오너키로 로그인 하시는 분들 보면 항상 불안불안 ㅠㅠ
자동저장은 더 불안불안 ㅠㅠ ㅋㅋ
그래도 많은 분들이 봐주신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위안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여름님!! ^-^ ㅎㅎㅎㅎ